[로이슈 편도욱 기자] 공유의 맥주, 청정라거-테라의 신규 광고가 공개된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여름 광고를 공개하고 시장 공략을 위한 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7월 11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무더운 여름철 청량감을 더할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초기 돌풍을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청정라거-테라는 지난 3월 21일 출시된 후 시대상을 반영한 콘셉트와 품질력으로 출시 101일만에 1억병 판매 기록을 세우며 시장에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
출시 초 광고는 청정라거 시대의 개막과 함께 청정라거-테라의 특장점인 '리얼탄산100%, 청정맥아100%' 메시지를 전달했다면, 이번 광고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도시에서 갈증을 씻어 내는 청정라거-테라의 청량감을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폭염의 시대, 모델 공유가 테라를 마시는 순간, 그 청량감에 하늘로 치솟고 공유를 감싸는 청정한 하늘의 회오리가 테라의 대표 시즐(sizzle) 맥주 소용돌이로 전환되면서 100% 리얼탄산과 청량감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여름이라는 시즌의 특성을 반영해 모델과 제품만으로 강렬하게 전달한다.
TV광고 촬영에 나선 테라 모델 공유는 "요즘 청정라거-테라의 인기를 온몸으로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홍보대사로 활동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며 청정라거-테라의 청량함과 강력한 리얼탄산을 느꼈으면 좋겠다”라며, “본격적인 성수기에 돌입한 만큼 청량감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테라 돌풍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하이트진로, 성수기 맞아 청정라거-테라 여름 광고 공개
기사입력:2019-07-11 08:56:48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33.74 | ▲18.79 |
코스닥 | 790.36 | ▲6.12 |
코스피200 | 422.02 | ▲0.8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116,000 | ▲292,000 |
비트코인캐시 | 689,000 | ▲3,000 |
이더리움 | 3,704,000 | ▲8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00 | ▲240 |
리플 | 3,258 | ▲16 |
퀀텀 | 2,813 | ▲16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99,000 | ▲229,000 |
이더리움 | 3,692,000 | ▲6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60 | ▲180 |
메탈 | 954 | ▲5 |
리스크 | 550 | ▲2 |
리플 | 3,256 | ▲16 |
에이다 | 832 | ▲5 |
스팀 | 181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100,000 | ▲250,000 |
비트코인캐시 | 688,000 | ▲2,000 |
이더리움 | 3,697,000 | ▲70,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740 | ▲190 |
리플 | 3,257 | ▲15 |
퀀텀 | 2,785 | 0 |
이오타 | 228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