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 화장실 상쾌 혁명 ‘페브리즈 화장실용’ 출시

기사입력:2019-07-08 10:10:23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생활 용품 기업 한국 P&G(대표 발라카 니야지)가 잦은 청소로도 잘 없어지지 않고 재발하는 화장실 냄새를 효과적으로 해결해주는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출시했다.

페브리즈 역사상 최초로 냄새 재발 방지 기능이 적용된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페브리즈 연구 결과, 화장실의 불쾌한 냄새 재발 원인이 바로 화장실 수건, 변기커버, 샤워커튼 등의 부드러운 표면에 스며든 냄새 분자들이라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되었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의 가장 큰 차별점은 화장실 냄새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할 뿐 아니라 냄새가 재발하는 것을 ‘방지’까지 하는 더블액션(Double-action) 기능이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암모니아 분자를 중화하여 냄새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는 것은 물론 화장실 내 수건, 샤워커튼, 매트, 가운 등 냄새가 스며드는 성질의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냄새 분자가 스며들었다가 다시 방출되는 것까지 방지할 수 있다.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화장실 내부 공기 흐름까지 고려한 공기 역학적 디자인으로 제품이 더욱 효과적으로 기능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제품 후면부의 버튼 한번만 누르면 작동되는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쾌적한 화장실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대 45일간 제품의 효과가 지속되며 세련되고 깔끔한 제품 디자인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을 정도다.

신제품 페브리즈 화장실용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향을 고려하여 ‘은은한 라벤더향’, ‘상쾌한 비누향’, ‘상큼한 레몬향’ 총 세 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페브리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7월 11일 강남구 논현동 소재 복합문화공간 로얄라운지에서 주부, 1인가구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체험해보고 냄새 제거 및 냄새 재발 방지 기술을 직접 시연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8월 4일까지 11번가에서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구매하고, 개인 SNS에 해시태그와 사진, 제품 후기 게시글을 업로드 한 링크를 11번가 상품 리뷰 게시판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 다이슨 퓨어쿨을 증정한다.

페브리즈 브랜드 매니저 신아영 과장은 "지금까지 많은 주부 및 고객들이 화장실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청소를 했기 때문에 냄새가 잘 없어지지 않고 재발되는 불편을 반복적으로 겪을 수밖에 없었다”고 설명하며 "본격적인 장마, 여름철을 대비하여 화장실 냄새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제거하고 재발을 방지해주는 ‘페브리즈 화장실용’을 통해 보다 상쾌한 화장실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021.84 ▲44.10
코스닥 791.53 ▲9.02
코스피200 405.32 ▲6.03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359,000 ▲71,000
비트코인캐시 655,000 ▼2,000
이더리움 3,39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440 ▼30
리플 2,970 ▼2
퀀텀 2,688 ▼4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51,000 ▼11,000
이더리움 3,395,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430 ▼70
메탈 942 ▲0
리스크 534 ▼1
리플 2,969 ▼2
에이다 812 ▼1
스팀 17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44,270,000 ▼20,000
비트코인캐시 655,000 ▼1,500
이더리움 3,394,000 ▲1,000
이더리움클래식 22,420 ▼70
리플 2,971 ▼1
퀀텀 2,688 0
이오타 224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