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태명 SR 대표이사(왼쪽에서 세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R)
이미지 확대보기SR은 올해 △절대안전체계 구축 △사회적 가치 창출 △국민공감 서비스 혁신 △지속성장 기반조성 △조직역량강화를 5대 전략방향으로 수립한 바 있으며, 책임경영체계 확립을 통해 고객중심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에게 사랑과 신뢰를 받는 철도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더 높아진 고객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며 고객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임직원이 경영을 책임진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