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프레시웨이)
이미지 확대보기아이누리송은 키즈 전문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의 주요 타겟 연령인 3~7세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한 노래인 만큼 CJ프레시웨이 키즈사업부 소속의 전담 영양 교사들의 감수를 거쳐 탄생했다.
특히, 아이누리송 작사, 작곡에는 K팝스타 및 CJ아지트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참여했다. 이진아는 투니버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엔딩송과 교육방송채널 EBS 로고송 목소리의 주인공으로도 잘 알려져, 아이들에게는 친숙한 가수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아이누리송은 CJ프레시웨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감상 및 다운로드 가능하며 멜론, 엠넷 등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진아 가창 버전 이외에, 어린이 가창 버전, 반주 버전도 함께 제작됐다.
한편,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송 공개에 앞서 CJ제일제당센터에 위치한 직장어린이집 CJ키즈빌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시험 청취를 진행했다. 그 결과,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다.', '튼튼해지는 노래 같다.'고 말하며 음악에 집중하면서 식사 시간에 참여하게 되는 등 적극적인 반응이 이어졌다고 CJ프레시웨이측은 설명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