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봄에 출시한 올인원 직수정수기,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모션 공기청정기, 도기버블 비데 등 신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렌탈 신규 계정 30만(1월~7월)을 돌파한 점이 실적 상승에 주효했다. 이로 인해 지난 해 말 렌탈 누적 계정 127만에서 18만 계정이나 순증하며 렌탈 사업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SK매직은 올 한해 동안만 50만 계정을 신규로 확보해 연초 사업계획(156만)보다 4만 이상 초과한 160만이상의 렌탈 누적 계정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연말이 지나면 경쟁사와의 격차를 더욱 벌려 확고한 2위 자리를 구축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편, SK매직은 지난 2분기 1,615억원의 매출을 올려 분기 기준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이 같은 실적 상승세에 힘입어 올 해 약 6,7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해 연간 기준으로도 최대 실적 기록을 갈아치울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