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모델 아스트로 이미지. (사진=설빙)
이미지 확대보기이번 광고는 설빙의 브랜드와 함께 야심 차게 진행하고 있는 배달서비스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배달편과 브랜드편 두 가지 버전으로 촬영했다.
배달편은 숙소에서 쉬고 있던 아스트로 멤버들이 설빙 매장이 아닌 배달로 주문한다는 스토리로 집에서 손쉽게 빙수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브랜드편은 아스트로가 직접 부른 CM송이 흐르면서 매장을 찾은 멤버들이 설빙을 맛있게 먹는다는 내용으로 설빙의 인기 메뉴들에 초점을 맞췄다.
설빙은 10대 및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아스트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설빙의 브랜드와 배달서비스를 알려 신규 고객 창출 및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설빙 관계자는 "최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고 설빙의 광고모델 서베이를 통해서도 아스트로가 큰 지지를 받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새롭게 선보인 광고도 발랄하면서도 통통 튀는 아스트로의 매력과 다양한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설빙의 장점이 잘 표현되었다”고 말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