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x 슈스스 한혜연의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 공개 이미지. (사진=시세이도)
이미지 확대보기간단한 가이드 라인만 있었고 대부분의 대사는 한혜연의 애드립으로 이루어 졌다는 이번 영상에서는 제품에 대한 한혜연 만의 사용 노하우와 재치 있는 입담이 더해져 현장에서 웃음이 멈추질 않았다고.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슈스스 한혜연은 365일 자외선 차단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파란자차로 초간편 메이크업을 하고 운전하거나 야외촬영 중에는 틈틈이 ‘파란스틱’ 을 손등과 얼굴 목까지 덧바르며 자외선을 2중 방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영상 속 한혜연이 ‘픽’한 제품은 시세이도에서 2018년 새롭게 출시한 파란자차, 파란글로스, 파란스틱으로 특히, 파란스틱은 출시 한달 만에 1차 품절 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
한편 SNS를 통해 한혜연의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을 감상한 누리꾼들은 ‘역시 슈스스 화장품 모델 데뷔’, ‘자외선 차단하는 법도 쿨하다’ ‘ 예쁜 척 하지 않고 바르는 모습이 역시 걸크러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파란자차 바른생활 영상은 시세이도 페이스북, 마리끌르레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