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포터즈는 온라인 접수를 통해 약 1400명이 지원, 70대 1이라는 경쟁률을 기록하며 대학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설빙은 많은 지원자 중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을 설남설녀 서포터즈로 선발, 약 4개월간 공식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활동 기간 동안 소비자 패널 활동, 온라인 홍보 활동, 팀별 오프라인 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게 되며, 활동 중 설빙 신제품 체험 기회와 매월 활동비 및 우수자 활동 상금이 제공된다.
서포터즈가 끝난 이후에는 팀과 개인별로 최종 MVP를 선정해 장학금 증정과 설빙 본사 입사 시 가산점 부여의 혜택도 제공될 계획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