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워터뱅크 신제품 전 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가 피부 진단을 통해 라네즈만의 보습 레시피를 제안받을 수 있다. 진단 결과에 따라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워터뱅크 제품을 추천받고, 워터뱅크 에센스의 주요 원료인 신선한 채소로 만든 건강 주스도 제공받는다.
특히, 팝업스토어 공간은 라네즈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와 새롭게 재탄생한 워터뱅크 라인의 건강한 원료를 의미하는 그린을 중심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끌었다. 위트 있게 꾸며진 포토존에서는 디지털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의 모든 구간을 체험하면 특별 제작된 워터바 자판기에서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뽑을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