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울산 롯데백화점 광장을 시작으로 창원 대동백화점 광장(21일~22일), 광주 카페 빈드럭스(23일~25일), 대전 복합터미널 광장(26일~27일) 순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지역별 일정 첫날에는 뉴스킨 뷰티트럭이 방문 지역 내 유동인구가 많은 도심을 순회하며 브랜드를 홍보하고, 다음날부터는 방문 지역 내 특정 장소에 정차한 뷰티트럭과 별도로 마련된 제품 시연대, 이벤트 부스 등에서 제품을 체험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뉴스킨 뷰티트럭은 최근 출시된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를 포함해 인핸서 스킨 컨디셔닝 젤 등 스킨케어 제품과 색조 제품 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뷰티트럭의 외관은 봄과 잘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블루와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뉴스킨의 홍보 모델인 배우 성훈으로 꾸며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NaPCA 모이스처 미스트 등 밀레니얼 세대가 선호하는 뉴스킨의 인기 제품 8종 및 루미스파 등에 한해 지역별 일정 중 둘째 날(17일, 22일, 24일, 27일) 당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 톡 쇼핑’을 통해 결제를 완료하면 뷰티트럭 현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전에 뉴스킨 코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피부 상태를 측정할 수 있는 비지아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룰렛 이벤트, 뷰티트럭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