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겨냥 최근 출시한 ‘츄파춥스 투펀’과 ‘멘토스 초코롤’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한가지 맛에서 벗어나 초콜릿과 바닐라 등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츄파춥스 투펀(Two fun)은 초콜릿맛과 바닐라맛 사탕이 겹겹이 쌓아 올려진 형태의 개성 만점 제품이다.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으로 만든 사탕 위에, 달콤한 초콜릿 사탕이 올려져 마치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막대까지 포장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며, 선물하기에도 좋다.
멘토스 초코롤은 쫄깃한 캐러멜 속에 액상 초콜릿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캐러멜을 씹을 때 흘러 나오는 초콜릿의 달콤함은 어느 캔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맛이라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종류는 초코롤과 화이트초코롤 2가지.
식품 카테고리를 넘어 하나의 문화코드로 성장한 츄파춥스와 멘토스는 화이트데이 인기를 만끽하고 있다. 다양한 맛과 종류, 실속 있는 가격 등 가심비를 충족하는 화이트데이 대표 상품으로 입소문을 탄 결과다.
온라인 상에도 “츄파춥스 투펀으로 더 달달한 데이트”, “화이트데이 레어템 멘토스 초코롤”, “초콜릿과 바닐라의 그뤠~잇한 조화” 등의 다양한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사탕이 한가지 맛으로 돼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트린 재미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화이트데이에 남들과 다른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츄파춥스와 멘토스 듀오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와 손잡고, 3월 25일까지 스타필드 전점에서 팝업스토어, 전시회 등 대규모 체험 이벤트 ‘츄파FUN팩토리’ 를 진행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농심, 화이트데이 겨냥 츄파춥스 투펀 & 멘토스 초코롤 마케팅 강화
기사입력:2018-03-13 11:14:2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559.79 | ▲3.18 |
코스닥 | 721.86 | ▲4.62 |
코스피200 | 338.79 | ▲0.5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121,000 | ▲316,000 |
비트코인캐시 | 503,500 | 0 |
이더리움 | 2,59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90 | ▲30 |
리플 | 3,050 | ▲8 |
이오스 | 1,017 | ▼2 |
퀀텀 | 3,023 | ▲3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180,000 | ▲480,000 |
이더리움 | 2,592,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70 | ▲10 |
메탈 | 1,132 | ▲11 |
리스크 | 720 | ▼1 |
리플 | 3,050 | ▲8 |
에이다 | 949 | ▲4 |
스팀 | 207 | ▲2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35,150,000 | ▲430,000 |
비트코인캐시 | 503,000 | ▼500 |
이더리움 | 2,59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880 | ▲80 |
리플 | 3,047 | ▲5 |
퀀텀 | 3,040 | 0 |
이오타 | 297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