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화이트데이 겨냥 츄파춥스 투펀 & 멘토스 초코롤 마케팅 강화

기사입력:2018-03-13 11:14:29
[로이슈 편도욱 기자]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겨냥 최근 출시한 ‘츄파춥스 투펀’과 ‘멘토스 초코롤’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한가지 맛에서 벗어나 초콜릿과 바닐라 등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츄파춥스 투펀(Two fun)은 초콜릿맛과 바닐라맛 사탕이 겹겹이 쌓아 올려진 형태의 개성 만점 제품이다.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으로 만든 사탕 위에, 달콤한 초콜릿 사탕이 올려져 마치 아이스크림을 연상케 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막대까지 포장된 패키지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으며, 선물하기에도 좋다.

멘토스 초코롤은 쫄깃한 캐러멜 속에 액상 초콜릿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캐러멜을 씹을 때 흘러 나오는 초콜릿의 달콤함은 어느 캔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맛이라는 게 농심의 설명이다. 종류는 초코롤과 화이트초코롤 2가지.

식품 카테고리를 넘어 하나의 문화코드로 성장한 츄파춥스와 멘토스는 화이트데이 인기를 만끽하고 있다. 다양한 맛과 종류, 실속 있는 가격 등 가심비를 충족하는 화이트데이 대표 상품으로 입소문을 탄 결과다.

온라인 상에도 “츄파춥스 투펀으로 더 달달한 데이트”, “화이트데이 레어템 멘토스 초코롤”, “초콜릿과 바닐라의 그뤠~잇한 조화” 등의 다양한 후기가 올라오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사탕이 한가지 맛으로 돼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트린 재미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화이트데이에 남들과 다른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츄파춥스와 멘토스 듀오가 제격”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농심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와 손잡고, 3월 25일까지 스타필드 전점에서 팝업스토어, 전시회 등 대규모 체험 이벤트 ‘츄파FUN팩토리’ 를 진행하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559.79 ▲3.18
코스닥 721.86 ▲4.62
코스피200 338.79 ▲0.5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121,000 ▲316,000
비트코인캐시 503,500 0
이더리움 2,592,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2,890 ▲30
리플 3,050 ▲8
이오스 1,017 ▼2
퀀텀 3,023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180,000 ▲480,000
이더리움 2,592,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22,870 ▲10
메탈 1,132 ▲11
리스크 720 ▼1
리플 3,050 ▲8
에이다 949 ▲4
스팀 207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5,150,000 ▲430,000
비트코인캐시 503,000 ▼500
이더리움 2,591,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2,880 ▲80
리플 3,047 ▲5
퀀텀 3,040 0
이오타 297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