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김영삼 기자]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딸기 신메뉴는 싱그러운 맛과 화사한 색깔이 눈에 띄는 시즌 메뉴로, ‘딸기 쥬얼리 밀크티’, ‘딸기 쿠키 스무디’, ‘딸기 타로 밀크티’, ‘딸기 얼그레이 티라떼’, ‘딸기 초콜렛 밀크티’ 등 5종으로 출시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딸기 신메뉴는 공차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고른다, 우린다, 더한다’ 3단계의 프로세스를 적용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프리미엄 잎차를 ‘고르고’ 황금비율로 ‘우려낸’ 티 베이스에 시즈널한 소재인 딸기를 ‘더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꾀한 것이 이번 판매 호조의 요인으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2018년 푸드트렌드 중 하나인 식감을 강조한 플레이버 토핑인 ‘딸기 쥬얼리’를 도입하여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맛은 물론 새로움과 재미를 전달한 것도 성공 요인 중 하나라는 것이 화사측의 설명.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 김지영 이사는 “소비자의 실제 커스터마이징 조합과 SNS, 고객의 소리 등을 통해 많은 의견을 수렴하고 푸드 트렌드를 접목한 것이 신제품의 인기를 견인한 주요 원인 중 하나 ”라며 “공차코리아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맛은 물론 새로움까지 더한 신메뉴 개발에 정성을 쏟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영삼 기자 yskim@lawissue.co.kr
공차코리아, 딸기 신메뉴 출시 50일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기사입력:2018-03-07 18:52:2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90.59 | ▼76.57 |
| 코스닥 | 938.83 | ▲1.49 |
| 코스피200 | 574.49 | ▼13.4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281,000 | ▼478,000 |
| 비트코인캐시 | 791,000 | 0 |
| 이더리움 | 4,380,000 | ▼1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50 | ▼70 |
| 리플 | 2,814 | ▼26 |
| 퀀텀 | 2,074 | ▼8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421,000 | ▼343,000 |
| 이더리움 | 4,386,000 | ▼1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50 | ▼20 |
| 메탈 | 534 | ▼7 |
| 리스크 | 290 | ▼6 |
| 리플 | 2,815 | ▼26 |
| 에이다 | 570 | ▼6 |
| 스팀 | 97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250,000 | ▼480,000 |
| 비트코인캐시 | 789,500 | ▼3,500 |
| 이더리움 | 4,379,000 | ▼17,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8,350 | ▼100 |
| 리플 | 2,812 | ▼28 |
| 퀀텀 | 2,037 | 0 |
| 이오타 | 135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