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
이미지 확대보기‘JJ노마드’ 시즌2의 새로운 이름과 함께 ‘JJ노마드’ 시즌1 영상을 캡처해 제주항공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리면 되고, 추첨을 통해 국제선 왕복항공권, 갤럭시탭 등의 푸짐한 경품을 준다.
제주항공이 지난해 시작한 ‘JJ 노마드’는 다양한 분야 유명인들의 개성 있는 여행방식을 모아 여행자에게 색다른 여행을 제안하는 영상마케팅 캠페인이다.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30여 개 도시의 매력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발견하고, 그들만의 독특한 여행방식을 영상으로 기록해 여행자에게 소개하고 있다.
지난해 5월 처음 소개한 타투이스트 노보의 도쿄여행 편을 시작으로 ‘팝핀 여제’ 주민정의 오사카여행, 여행작가 생선의 방콕여행, 일러스트작가 밥장의 삿포로 여행 등 모두 30편의 여행기가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소개됐다.
한편 ‘JJ노마드’ 시즌1을 통해 소개된 영상은 모두 670만회의 조회수와 9만 여명의 JJ노마드 아카이브 사이트 방문자수를 기록하며 새로운 여행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