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비글미 돋는’, ‘열일하는’, ‘요즘 뜨는’ 스타일 등 학교생활과 연관지은 다채로운 콘셉트의 미션을 제시, 학교에서 친구들과 손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응모 방식으로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우수 이벤트 영상은 스마트학생복 인스타그램에 소개되어 청소년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남겨줄 수 있다는 점도 단연 돋보였다.
이벤트에 대한 청소년들의 열띤 반응에 대해 스마트학생복 관계자는 “매월 다른 콘셉트의 방탄소년단 영상을 보는 재미와 함께 사진과 영상 등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응모 방식이 학생들의 높은 참여를 이끌어낸 것으로 분석된다”라며, “2018년에도 청소년들이 보다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기획, 학생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