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병원 진료협력센터, 병원 브랜딩 전략 특강 성료

기사입력:2018-02-05 23:35:34
(사진=건국대병원)

(사진=건국대병원)

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임한희 기자] 건국대병원 진료협력센터는 지난 1일 원내 대강당(지하 3층)에서 협력 의료기관 관리자급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교육에는 46개 협력 의료기관에서 60여 명이 참석했다.

강사는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인 한국 브랜드 마케팅 연구소 박재현 대표로 ‘21세기 진화된 고객과 병원 브랜딩 전략’을 주제로 강의했다. 병원이 성장하기 위한 브랜딩 방향을 탐색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을 설계하는 방법 등 병원 마케팅 노하우에 대해 설명했다. 강의 후에는 간담회도 진행됐다.

건국대병원 조준 진료협력센터장은 “명확한 병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게 병원 경영과 진료의 효율성을 동시에 추구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건국대병원 진료협력센터는 협력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감염관리와 CS, 의료기관인증평가, 개인정보보안, 병원 경영 등 지속적으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395.54 ▲51.34
코스닥 847.08 ▲12.32
코스피200 462.74 ▲8.74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50,000 ▲137,000
비트코인캐시 831,000 ▲500
이더리움 6,530,000 ▲13,000
이더리움클래식 30,420 ▼80
리플 4,300 ▼8
퀀텀 3,636 ▼6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06,000 ▲28,000
이더리움 6,525,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30,430 ▼30
메탈 1,012 ▲1
리스크 532 ▼1
리플 4,296 ▼12
에이다 1,278 ▲10
스팀 189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140,000 ▲140,000
비트코인캐시 830,000 ▼1,500
이더리움 6,525,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30,410 ▼20
리플 4,296 ▼8
퀀텀 3,662 ▼2
이오타 276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