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3.(사진=르노삼성자동차)
이미지 확대보기이벤트 경품은 다양한 매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4가지 종류로 준비됐다. ▲어른이의 삶을 사는 ‘토이 매니아’에게는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팔콘(1명) ▲역동적인 게임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게임 매니아’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 PRO와 VR 패키지(1명)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패션 매니아’에게는 프리미엄 멀티샵 ‘프리모조던’ 100만원 상품권 ▲쇼핑 라이프를 즐기는 ‘쇼핑 매니아’에게는 롯데멤버스의 50여개 제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L.POINT(100만 포인트 3명, 50만 포인트 2명, 1만 포인트 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추첨 결과는 2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정지은 팀장은 “QM3를 경험하고 경품 당첨 기회까지 얻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이벤트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앞으로도 QM3의 대표 이미지인 비비드(VIVID)한 삶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