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원제약)
이미지 확대보기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고자 기획된 것으로, 소비자들이 능동적으로 자신과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참여형 이벤트 첫 번째는 <헌 통 다오! 새 통 줄게!>다. 기존 섭취 중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반납하고, 장대원 제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12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대원제약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개인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프로바이오틱스 섭취 또는 장대원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프로바이오틱스 헌 통은 본인이 교환하고 싶은 장대원 제품명과 함께 대원제약 본사로 보내면 된다.
총 1,200명에게 1개월 분의 장대원(성인용 100명, 어린이용 1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매월 말일에 발표된다.
11월 초에 출시된 대원제약의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2종이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성인용)’은 9종의 복합 균주가 들어간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한국 성인의 장내 환경에 최적화된 유산균 설계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연과 멀티 비타민이 함유되었다.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키즈’는 특허 받은 김치 유산균 등 8종의 복합 균주를 사용했으며, 합성 첨가물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차별화된 복합 균주를 사용해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키며, 원활한 배변 활동과 장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성인용 제품은 3만 3,000원, 어린이용 제품은 2만 9,000원이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장대원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성인과 어린이의 특성을 반영해 최적화된 유산균 설계로 대원제약의 기술이 담긴 야심작인 만큼, 꾸준한 섭취는 겨울철 장 건강과 면역력에 도움이 될 거라 자부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 모두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지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