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이미지 확대보기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광고로 ‘힘내야 하는 모든 순간, 만나게 되면 1포하라’ 캠페인을 진행하여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은 것이 높게 평가되었다. 홍삼이 주는 다양한 기능성을 몸 건강에서 마음 건강으로의 정서적 확장을 통해 표현하였으며, 재미 요소를 더해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러한 결과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전년 대비 10% 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어가며 정관장 브랜드의 매출 1위 제품으로 자리매김 했다.
KGC인삼공사 이종림 마케팅실장은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20~30대 고객비중이 33%로 다른 정관장 제품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다”며 “정관장 브랜드를 젊게 만들어 가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광고는 지난 해 ‘TVCF 명예의 전당’에 등극 한 바 있으며, ‘TVCF AWARD 특별상 컨슈머리포트상’에도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