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코튼구슬설빙’은 구슬 아이스크림 브랜드 미니멜츠와 함께 기획한 신메뉴로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와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 위에 구슬 아이스크림 중 가장 인기가 좋은 캔디프로스 맛을 듬뿍 올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알록달록한 구슬 아이스크림 색깔과 놀이공원을 테마로 한 데코픽과 띠지로 역대급 비주얼을 선보여 정식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설빙은 이와 같은 고객들의 관심을 꾸준히 이어가기 위해 놀이공원 에버랜드와 제휴하여 특별한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했다.
‘캔디코튼구슬설빙 먹고 에버랜드 가자’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캔디코튼구슬설빙’을 맛있게 먹은 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먹방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설빙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10대 어린 고객층뿐만 아니라 20~30대의 젊은 소비자, 어린이들을 동반한 가족고객에게도 매력적인 메뉴”라며 “젊은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브랜드간 콜라보를 통해 즐거운 시너지로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어 올 가을 돌풍을 일으킬 메뉴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