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제일제당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에서 셰프들을 위한 전용 팬트리를 운영하며 글로벌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비비고 팬트리는 16일 공개된 에피소드에 등장했으며, 대형 비비고 로고가 적용된 공간에 경연에 필요한 식재료가 갖춰져 있다. 고추장·된장·쌈장 등 장류와 각종 소스, 설탕·소금·올리브유 등 기본 재료부터 햇반, 만두, 김치, 김, 두부, 햄 등 CJ제일제당 대표 제품이 비치돼 참가 셰프들의 요리 구성을 지원한다.
‘흑백요리사’는 재야의 셰프 ‘흑수저’와 스타 셰프 ‘백수저’가 팀을 이뤄 경쟁하는 서바이벌 요리 프로그램으로, 시즌1은 넷플릭스 비영어 TV 부문 글로벌 톱10에서 3주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오징어게임’ 시즌2와의 협업 제품에 이어 이번 프로그램 참여로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협업을 계기로 향후 흑백요리사와 연계한 다양한 콜라보 제품 출시도 검토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K-푸드 대표 브랜드 비비고와 한식 영셰프 발굴 프로그램 ‘퀴진케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콘텐츠와의 협업을 확대해 세계 소비자에게 K-푸드 매력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제일제당 비비고,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전용 팬트리 운영
기사입력:2025-12-18 19:07:4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4,030.68 | ▲36.17 |
| 코스닥 | 914.98 | ▲13.65 |
| 코스피200 | 570.52 | ▲4.87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440,000 | ▲201,000 |
| 비트코인캐시 | 872,000 | ▲2,500 |
| 이더리움 | 4,343,000 | ▲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90 | ▼10 |
| 리플 | 2,730 | ▲10 |
| 퀀텀 | 1,875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514,000 | ▲338,000 |
| 이더리움 | 4,343,000 | 0 |
| 이더리움클래식 | 17,600 | ▼30 |
| 메탈 | 500 | ▲2 |
| 리스크 | 273 | 0 |
| 리플 | 2,728 | ▲9 |
| 에이다 | 536 | 0 |
| 스팀 | 92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9,510,000 | ▲190,000 |
| 비트코인캐시 | 875,000 | ▲5,000 |
| 이더리움 | 4,343,000 | ▲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7,580 | ▼20 |
| 리플 | 2,728 | ▲8 |
| 퀀텀 | 1,775 | ▼103 |
| 이오타 | 138 | ▲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