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이디야커피는 SNS 채널에서 진행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에 약 1만 1천 명이 참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 X(옛 트위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총 240명을 추첨해 키링을 증정했다. 경쟁률은 약 46대 1에 달했다.
이번 굿즈는 겨울 시즌에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는 대표 메뉴인 '붕어빵' 2종에서 착안하여 제작되었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슈크림 붕어빵을 반영하여 키링도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되었다.
전통 민속신앙에서 액운을 막는 상징으로 여겨지는 '액막이 명태'를 귀여운 붕어빵 형태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정서적 안정과 유쾌한 메시지를 담아내며, 젊은 세대의 공감을 얻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2025-10-16 17:52:5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748.89 | ▲0.52 |
코스닥 | 859.54 | ▼5.87 |
코스피200 | 525.48 | ▲1.03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666,000 | ▼923,000 |
비트코인캐시 | 722,500 | ▼2,500 |
이더리움 | 5,890,000 | ▼3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10 | ▼110 |
리플 | 3,530 | ▼33 |
퀀텀 | 2,924 | ▼1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657,000 | ▼961,000 |
이더리움 | 5,887,000 | ▼3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10 | ▼120 |
메탈 | 745 | ▼2 |
리스크 | 335 | 0 |
리플 | 3,529 | ▼36 |
에이다 | 960 | ▼7 |
스팀 | 141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3,680,000 | ▼820,000 |
비트코인캐시 | 721,500 | ▼4,000 |
이더리움 | 5,890,000 | ▼3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620 | ▼130 |
리플 | 3,527 | ▼34 |
퀀텀 | 2,930 | ▼43 |
이오타 | 212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