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이슈] 셀부트, ‘파워지에프 광채 부스팅 앰플’ 출시 外

기사입력:2025-09-17 09:59:34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셀부트(CELLBOOT)’가 광채·리프팅·탄력 3중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파워지에프 광채 부스팅 앰플’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도 셀부트가 독자 개발한 차세대 슬로우에이징 성분 ‘파워지에프’가 핵심 성분으로 담겼다.

‘파워지에프’는 피부 재생을 돕는 5종 성장 인자(EGF·FGF·IGF·KGF·PGF)와 세포 회복을 지원하는 식물성 엑소좀, 수분 이동을 촉진하는 아쿠아포린을 결합한 성분이다. 모공보다 작은 사이즈로 피부 표피에 균일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해 피부 노화를 입체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파워지에프 성분 외에도 피부 미백·광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와 ‘글루타티온’, 진정 효과에 도움주는 성분 ‘시카 PDRN’, 주름 개선을 위한 ‘콜라겐’, ‘펩타이드’,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보습 기능을 지닌 ‘8중 히알루론산’과 ‘판테놀’ 등 다양한 성분을 함유했다.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성분을 함유한 ‘파워지에프 광채 부스팅 앰플’은 효과와 안전성을 모두 확보했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2주 사용 후 피부 광채, 리프팅, 탄력 등 3개 지표에서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으며, 에센셜 오일과 합성 원료 등의 성분을 배제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함으로써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

한편, 셀부트는 피부의 가장 근본인 세포부터 개선을 도와 피부 본연의 힘을 끌어올리는 ‘슬로우 에이징 루틴’을 지향하며, 일시적 효과가 아닌 피부 자체의 장기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제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는 브랜드다.

◆형지엘리트∙글로벌, 강금실 전 장관 고문영입

형지엘리트와 형지글로벌(대표이사 최준호)이 대한민국 첫 여성 법무부 장관이자 인권·환경 분야에서 폭넓게 활동해 온 강금실 전 법무부 장관을 고문으로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강 전 장관은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제23회 사법시험에 합격한 뒤, 판사와 변호사로 활동했다. 특히 노무현 정부 초대 법무부 장관으로 활약했고, 이후에도 국가기후환경회의 자문위원, 경기도 기후대사, 지구와 사람 이사장, 사단법인 선 이사장 등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 확산에 힘써왔다. 2018년부터는 법무법인 원의 대표변호사를 역임하다가 올해부터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원은 기업법률자문, 국제법무서비스, 엔터 및 스포츠분야까지 다양한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글로벌 협력과 ESG까지 앞서가는 법무법인이다.

특히 올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캠프 총괄선대위원장을 지냈고, 최근에는 이재명 대통령의 프랑스 특사단장을 발탁되어 주목받았다.

강금실 전 장관은 지난 달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주최한 '프리뷰 인 서울 2025(PIS 2025)' 현장을 찾아 형지 부스를 비롯해 전시장을 참관하며 섬유패션 산업에 대한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경기도 기후대사로 활동하는 등 기후 환경에 남다른 관심을 보여온 강 전 장관은 패션 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형지의 친환경 경영 노력에 뜻을 같이하며 이번 고문 합류를 결정하게 되었다.

형지글로벌은 프랑스 특사인 강 전 장관의 국제적 네트워크, 폭넓은 통찰력을 까스텔바작 브랜드의 글로벌 비즈니스에 접목해 나갈 계획이다. 까스텔바작은 프랑스 오리진 브랜드로 형지의 글로벌 비즈니스 실현을 위해 형지가 2016년 인수했다. 이번 고문 영입을 계기로 까스텔바작의 글로벌 브랜드로 인지도 강화에 한층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 리뉴얼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알라메종 델리’가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한층 풍성해진 베이커리와 셰프가 엄선한 리테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알라메종 델리’는 유럽 명품 도자기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의 감각을 더한 공간으로, 품격 있는 그릇에 메뉴와 음료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곳이다.

이번 리뉴얼로 케이크, 디저트, 샌드위치 등을 포함한 총 44종의 신메뉴와 함께 호텔 셰프의 안목으로 선택된 고급 리테일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제철 과일과 고급 원재료를 아낌없이 활용해 케이크 메뉴 라인업을 강화했다. 과일 생크림 케이크, 티라미수, 치즈 케이크 등 스테디셀러에 더해, 가을의 정취를 담은 몽블랑 생토노레, 달콤쌉싸름한 녹차 쉬폰 등 홀케이크 4종을 더했다. 단호박 오렌지 크렘브륄레, 무화과 바닐라 무스, 말차 유자 무스 등 제철 맞은 재료를 듬뿍 담은 미니 케이크 9종도 추가했다. 일부 인기 홀케이크는 미니 사이즈로도 출시해 취향과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빵류는 최근 주목받는 K-전통 디저트 감성을 담아 흑임자 크림 소금빵, 구운 감자 고로케, 인절미빵 등 전통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준비했다. 이 외에도 파운드 케이크, 카스테라, 샌드위치, 수제 초콜릿 등의 메뉴도 마련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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