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완판 기록

기사입력:2025-09-16 19:19:2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단백질 브랜드 셀렉스가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라며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이자 추석 특집으로 진행했으며, 9캔 본품 구성에 1캔 추가 증정과 선물용 쇼핑백 증정 혜택까지 더해져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셀렉스는 ▲편의점 단백질 음료 부문 판매 1위(2025년 6월), ▲프로틴 음료 소비자 관심도 1위, ▲네이버 단백질 파우더 및 음료 1위, ▲무신사 뷰티 1위(2025년 8월) 등을 달성하며 대한민국 단백질 시장을 대표하는 1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번 왕톡 홈쇼핑 방송에서 최고 매출 성과를 일으킨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기능성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근력 단백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근력단백질(저분자유청단백가수분해물)’은 지난 2023년 7월 식약처로부터 근력 개선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은 소재이다.

또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유당과 지방이 없는 덴마크산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유제품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던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칼슘·마그네슘·비타민D·아연·비타민B 2종 등 근육과 뼈 건강, 정상적인 면역 기능,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가 균형 있게 배합됐다.

한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매일유업의 자회사로 지난 2018년부터 매일사코페니아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셀렉스를 런칭하며 국내 최초로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413.40 ▼36.22
코스닥 845.53 ▼6.31
코스피200 466.99 ▼5.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438,000 ▼282,000
비트코인캐시 838,000 ▲1,000
이더리움 6,269,000 ▼17,000
이더리움클래식 28,320 ▼80
리플 4,199 ▼4
퀀텀 3,355 ▼7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388,000 ▼312,000
이더리움 6,267,000 ▼18,000
이더리움클래식 28,330 ▼80
메탈 998 ▼1
리스크 497 ▼3
리플 4,200 ▼5
에이다 1,214 ▼4
스팀 184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430,000 ▼310,000
비트코인캐시 839,000 ▲1,500
이더리움 6,270,000 ▼15,000
이더리움클래식 28,320 ▼70
리플 4,197 ▼5
퀀텀 3,356 ▼15
이오타 260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