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 그룹의 콘텐츠 커머스 계열사 삼양애니(Samyang AANI)는 유튜브 채널 ‘페포’(PEPPO)가 개설 1년 만에 누적 조회 수 1억 5천만 뷰를 기록했다고 16일 밝혔다.
삼양애니 관계자는 " ‘페포’는 빨간 병아리 페포와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주인 리(LEE)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소재로 삼는 유튜브 채널이다"라며 "SNS, 유튜브 등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밈과 다양한 챌린지를 중심으로 한 10~60초 분량의 숏폼 콘텐츠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ASMR 등 총 150개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페포’ 유튜브 채널은 론칭 1년 만에 누적 구독자 90만 명을 기록하며 ‘골드 크리에이터 버튼’ 획득 초읽기에 들어갔다"라며 "누적 조회수 역시 약 1억 5천만 뷰를 달성했다. 인스타그램, 틱톡 등 공식 SNS 포함 시 누적 조회수는 1억 8천만 뷰를 훌쩍 넘는다"라고 말했다.
이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는 ‘페이스 이모지 챌린지’로 약 4600만 뷰에 달하며, ‘도레미 챌린지’, ‘무엇이든 먹는 페포’, ‘랫 댄스 챌린지’, ‘잘못된 장난’ 등도 수백만 뷰 이상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끌었다.
...
.
.
.
....
..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픈 1주년 맞은 삼양애니 ‘페포’(PEPPO) 누적 조회 수 1.5억 뷰 기록
기사입력:2025-07-16 19:42:1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4,750,000 | ▲1,740,000 |
| 비트코인캐시 | 697,000 | ▲4,000 |
| 이더리움 | 4,082,000 | ▲45,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780 | ▲330 |
| 리플 | 2,869 | ▲25 |
| 퀀텀 | 2,252 | ▲2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4,821,000 | ▲1,721,000 |
| 이더리움 | 4,084,000 | ▲52,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750 | ▲330 |
| 메탈 | 588 | ▲4 |
| 리스크 | 268 | ▲1 |
| 리플 | 2,867 | ▲24 |
| 에이다 | 612 | ▲6 |
| 스팀 | 104 | 0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4,730,000 | ▲1,730,000 |
| 비트코인캐시 | 698,000 | ▲4,500 |
| 이더리움 | 4,083,000 | ▲5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19,770 | ▲240 |
| 리플 | 2,865 | ▲21 |
| 퀀텀 | 2,250 | 0 |
| 이오타 | 169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