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에너자이저코리아가 알카라인 건전지 ‘맥스 플러스’의 성능을 향상시켜 리뉴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맥스 플러스는 에너자이저의 알카라인 건전지 라인업 중 가장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고성능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맥스 플러스는 ‘더 힘세고, 더 오래가는’ 건전지 성능을 보여준다. 먼저 에너자이저만의 강력한 기술 특허 플랫폼 ‘Enhanced Energy™’를 활용해 기존 맥스 플러스 대비 2배 더 오래가는 런타임을 제공한다.
또한, 최대 15년간(기존 제품 대비 25% 향상) 에너지 보존이 가능해 장기간 보관 시에도 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건전지 수명에 따른 성능 저하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건전지 셀에 들어있는 전체 스틸 중 최대 10%를 재활용 소재로 활용해 친환경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리뉴얼은 맥스 플러스 AA 제품에만 우선 적용됐으며, 추후 AAA 등 다양한 사이즈까지 추가 적용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국내 주요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및 공식 스마트스토어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31일(목)부터 8월 9일(토)까지 전국 대형마트에서 맥스 플러스 구매 시 ‘5성급 호텔 숙박권’, ‘접이식 보스턴백’, ‘쿨패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온라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8월 한 달간 네이버 포인트를 최대 1만 포인트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빙, 필리핀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체결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지난 14일 오전 서울 중구 설빙 본사에서 필리핀 현지 기업 Beyond Bingsu Café Inc.과 필리핀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이하 MF)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MF 계약 체결식에는 설빙 김의열 대표, Beyond Bingsu Café Inc. Ms. Winnie GO 대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설빙의 파트너사인 Beyond Bingsu Café Inc.는 필리핀 전역에서 Macao Imperial Tea 등 총 6개의 외식브랜드에서 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Fredley group사가 이번 설빙 사업을 위해 새롭게 설립한 현지 기업으로 이번 협약식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설빙 사업에 착수한다.
필리핀은 말레이시아와 캄보디아에 이어 설빙이 세 번째로 진출하는 동남아 국가로 필리핀 설빙 1호점은 수도 마닐라에 있는 대형 쇼핑몰 ‘SM 몰 오브 아시아(SM Mall of Asia)’에 연내 오픈할 예정이며, 추가로 2호점도 마닐라에 연내 오픈한다는 계획이다.
설빙 관계자는 “Beyond Bingsu Café Inc.가 필리핀 현지에서의 풍부한 외식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매장 운영 및 현지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설빙의 성공적인 필리핀 시장 안착과 사업 안정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설빙은 국내에서도 여름 신메뉴 화채설빙 2종과 메론설빙 2종 등이 큰 호응을 얻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여름 성수기를 맞아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라며 “이와 같은 국내의 성과를 기반으로 해외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이번 필리핀에 이어 싱가포르와 대만, 베트남, 라오스 등 지속적으로 동남아 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아누아, 英 ‘부츠’ 매장 650개 돌파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의 오프라인 입점 매장 수를 650개 이상으로 확대하며 유럽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강화했다.
아누아는 지난해 10월 부츠 오프라인 첫 입점 당시 120개 매장으로 시작해 지난 3월 470개, 7월 현재 650개 이상으로 빠르게 확대했다. 입점 9개월 만에 매장 수가 5배 이상 증가하며, 단기간 내 영국 전역에 유통망을 구축한 대표적인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입점 확대와 함께 판매 제품 수도 대폭 증가했다. 기존 7개 품목에서 매장별 최대 15개 이상으로 확대됐으며, 특히 글로벌 TOP 10 제품으로 떠오른 ‘라이스 토너’를 포함한 ‘라이스’ 라인을 오프라인 매장에 처음 선보였다. 여기에 미국 출시 6개월 만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아젤라익 세럼’과 ‘PDRN 세럼’ 등 고기능성 세럼도 입점하며 제품 다양성을 높였다.
이러한 성과는 아누아의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전략과 현지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맞물린 결과로 평가된다. 실제로 ‘PDRN 세럼’은 영국 현지에서 진행한 5~6월 캠페인 기간 동안 주간 매출이 90% 증가했으며, 2025년 2분기 부츠 내 아누아의 리테일 매출도 전 분기 대비 26% 상승해 K-뷰티에 대한 현지 수요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에너자이저코리아, ‘맥스 플러스’ 리뉴얼 출시 外
기사입력:2025-07-15 08:5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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