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모두투어는 중국 주요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현장 서비스 품질 향상과 프리미엄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25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을 마쳤다고 10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지난 7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장가계, 백두산, 태항산, 칭다오 등 중국 내 대표 인기 여행지를 순회하며 진행됐다"라며 모두투어 김대용 북경 지사장, 유영관 팀장, 신영윤 팀장을 비롯해 500여 명의 현지 협력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현장 CS 교육은 오랜 실무 경험을 지닌 대외협력부 유영관 팀장이 직접 진행했으며, 지난해 11월 중국 여행 재개 이후 올해 상반기까지의 고객 만족도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뤄졌다"라고 덧붙였다.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상황별 응대 방식과 효과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공유했으며, 고객의 소리(VOC)를 분석해 불편 사항과 긍정 피드백을 토대로 한 실질적인 서비스 향상 방안도 함께 제시했다. 또한 협력사·가이드·인솔자 등을 대상으로 하는 포상 제도 확대 정책도 소개됐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모두투어, '2025 고객 만족 서비스 교육' 진행
기사입력:2025-07-10 16:11:29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202.03 | ▲26.26 |
코스닥 | 799.37 | ▼1.10 |
코스피200 | 432.49 | ▲4.42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128,000 | ▼622,000 |
비트코인캐시 | 691,500 | ▲500 |
이더리움 | 4,117,000 | ▼1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00 | ▼90 |
리플 | 4,037 | ▲8 |
퀀텀 | 3,083 | ▼1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149,000 | ▼601,000 |
이더리움 | 4,121,000 | ▼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30 | ▼40 |
메탈 | 1,068 | ▼7 |
리스크 | 597 | ▼0 |
리플 | 4,031 | ▲4 |
에이다 | 1,003 | ▼5 |
스팀 | 197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64,120,000 | ▼610,000 |
비트코인캐시 | 691,000 | ▲500 |
이더리움 | 4,120,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5,340 | ▼50 |
리플 | 4,035 | ▲5 |
퀀텀 | 3,100 | ▲20 |
이오타 | 302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