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딧, 다이소 출시 7개월 만에 ‘130만개 판매 돌파’

기사입력:2025-07-09 14:24:48
[로이슈 편도욱 기자] 커버-터치업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딧(twoedit)’이 다이소 론칭 7개월 만에 내부 매출 기준 누적 판매량 130만개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투에딧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다이소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6월 기준 130만개 이상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라며 "이는 품질 좋은 제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인 결과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성향이 반영된 것으로 분석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장 인기를 끈 제품은 ‘트임 아이라이너’이다"라며 "눈 밑 삼각존에 특화된 컬러로 눈매 확장 메이크업이 가능한 이 제품은 동일 기간 23만개 이상 판매됐다"라고 덧붙였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953.76 ▼72.69
코스닥 876.81 ▼21.36
코스피200 557.98 ▼10.4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4,050,000 ▲77,000
비트코인캐시 768,000 ▲6,500
이더리움 5,123,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26,830 ▲530
리플 3,464 ▲14
퀀텀 2,987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3,977,000 ▼82,000
이더리움 5,126,000 ▲9,000
이더리움클래식 26,820 ▲540
메탈 715 ▲14
리스크 310 ▲4
리플 3,464 ▲14
에이다 869 ▲9
스팀 131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54,020,000 ▲100,000
비트코인캐시 767,000 ▲6,500
이더리움 5,125,000 ▲5,000
이더리움클래식 26,810 ▲480
리플 3,462 ▲12
퀀텀 2,942 ▲7
이오타 218 ▲2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