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림이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가 아닌 가공치킨 브랜드 최초로 ‘2025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운영하고 ‘하림치킨’ 시리즈를 선보였다. ‘배달대신 하림치킨’을 내걸고, 최근 출시한 냉동치킨 시리즈 ‘하림치킨’을 현장에서 조리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2~6일 축제 현장에서는 △후라이드 조각치킨 한마리 △후라이드 순살치킨 △소스 순살치킨 플래터 등 갓 튀겨낸 치킨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반응이 뜨거웠다. 시중에 판매되는 ‘하림치킨’을 현장에서 바로 튀겨내 제공했음에도 ‘냉동치킨 맞느냐’고 재차 확인하는 이들이 적지 않았다.
‘하림치킨’ 시리즈는 국내 1등 닭고기 전문 브랜드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한 제품이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프랜차이즈 못지 않은 맛의 치킨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후라이드 조각치킨, △후라이드 순살치킨, △소이갈릭 치킨봉, △소이갈릭 순살, △달콤양념 순살, △크림버터 순살까지 총 6종을 선보였다.
‘하림 후라이드 조각치킨’은 시중에 나와있는 부분육 위주의 냉동 치킨들과 다르게 프랜차이즈 치킨처럼 닭고기의 다리, 날개, 몸통 등 다양한 부위를 한 팩에 담았다. ‘하림 후라이드 순살치킨’은 닭다리살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육즙을 더욱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하림은 냉동치킨 맛의 한계를 지우고 배달 치킨 맛을 제대로 구현하기 위해 기존 냉동치킨 대비 튀김 시간을 두 배 이상 늘리는 ‘딥 후라잉(Deep-frying)’ 공법을 적용해 육즙은 가두고 바삭한 식감은 극대화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여름 시즌 한정 미식 프로모션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무더위 속 원기 회복을 돕는 7~8월 시즌 한정 보양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보양 미식의 완성(The Essence of Summer Flavors)’을 주제로, 워커힐 대표 레스토랑 6곳에서 여름철 입맛을 깨우고 기력을 북돋우는 다채로운 보양 메뉴와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정통 한식당 ‘온달’은 주중 한정 보양 메뉴 ‘여름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에는 진미 삼품 냉채, 조리장 특선 죽, 3시간 이상 푹 고아 낸 흑염소와 채소가 어우러진 흑염소탕까지 원기 회복에 탁월한 구성이 돋보이는 ‘여름나기 Ⅰ’을, 이어 8월에는 ‘여름나기 Ⅱ’로 오리 찹쌀구이, 평양식 물냉면, 불고기 등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은 와규 생고기와 양념구이로 구성한 여름 한정 메뉴 ‘하절진미(夏節珍味)’를 8월 29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제공한다. 바다와 갯벌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과 낙지, 사포닌이 풍부한 수경삼을 더해 귀한 식재료의 영양을 한 그릇에 담은 프리미엄 보양식 ‘삼삼탕(三蔘湯)’은 8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중식 레스토랑 ‘금룡’은 무더운 여름을 풍성하게 채워줄 세 가지 시즌 프로모션을 8월 29일까지 선보인다. 투숙객 전용 To-go 세트 ‘여름아 부탁해’는 유린기 또는 깐풍기와 함께 식사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편안하게 중식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정성으로 완성한 보양 메뉴 ‘불도장’은 8시간 이상 우려낸 오골계 육수에 해삼과 전복을 넣고, 다시 4시간 이상 고아 내 깊은 풍미를 끌어올렸다. 1세트 2팩 구성으로 제공돼 집에서도 손쉽게 호텔 셰프의 일품요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셰프 셀렉션 어향 생선구이를 메인으로 한 7코스 요리 ‘하오하오(夏五夏娛)’도 주중 점심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눈, 'Whimsy Wonder, Glossy Sheen' 론칭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눈(SINOON)이 2025 리조트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Whimsy Wonder, Glossy Sheen’을 공개한다.
이번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햇살에 반짝이는 일상의 조각들을 위트와 우아함으로 풀어낸 시눈만의 새로운 여름 해석이다. 정제되지 않은 실루엣, 살짝 어긋난 균형감, 그리고 그 사이를 채우는 섬세한 디테일은 여름의 생동감과 묘한 긴장을 담아낸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기존 흐름에서 벗어나 더욱 대담하고 낯선 시도들로 구성되어 시눈의 디자인 지향점을 밀도 있게 담아냈다. 하이엔드 감도의 접근을 통해, 순간을 포착하는 시눈의 독창적인 색채 감각과 예술적 정체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7월 한 달간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시눈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한정 공개된다. 각 공개 일정에 따라 상이한 제품이 출시되며,
모든 제품은 소량 한정으로 운영된다. 각 차수별로 4가지 제품이 공개될 예정으로, 시눈 특유의 감도를 담은 시즌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생활경제 이슈] 하림, 가공치킨 브랜드 최초로 ‘대구치맥페스티벌’ 참여 外
기사입력:2025-07-07 14:58:53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4.95 | ▲55.48 |
코스닥 | 784.24 | ▲5.78 |
코스피200 | 421.22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351,000 | ▲169,000 |
비트코인캐시 | 682,500 | ▲2,500 |
이더리움 | 3,553,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50 | ▲10 |
리플 | 3,139 | ▲2 |
퀀텀 | 2,729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62,000 | ▲106,000 |
이더리움 | 3,55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30 |
메탈 | 941 | ▼2 |
리스크 | 529 | ▲1 |
리플 | 3,139 | ▲3 |
에이다 | 801 | ▲3 |
스팀 | 18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350,000 | ▲210,000 |
비트코인캐시 | 681,500 | ▲500 |
이더리움 | 3,552,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10 | ▼50 |
리플 | 3,138 | 0 |
퀀텀 | 2,734 | ▲7 |
이오타 | 218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