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빙그레가 작년에 이어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스펙과 취업을 위한 강의에서 벗어나 참여자 본인이 진정으로 웃을 수 있는 강의를 직접 생성하고 수강신청해 보는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는 AI 기술을 적극 활용한 캠페인으로 참여자는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AI와의 실시간 대화로 본인이 원하는 강의를 생성할 수 있다"라며 "또한 수강신청 시 참여자가 본인의 사진을 올리면 ‘빙그레 비밀학기’ 콘셉트의 AI 프로필 사진이 생성된다"라고 말했다.
또 "원하는 강의를 생성하고 수강신청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참여자는 AI 프로필 사진이 삽입된 본인만의 시간표를 완성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붕어싸만코 등 빙그레 주요 제품 10종으로 이루어진 빙그레 제품 배지를 실물 굿즈로 제작한다. 캠페인 내 SNS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빙그레 제품 배지 1종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빙그레 제품 배지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7월 17일~20일, 코엑스)와 서울 일러스트레이션 페어(7월 24일~27일, 코엑스)의 오프라인 부스에서 실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빙그레,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 실시
기사입력:2025-07-02 18:34:55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6.27 | ▲41.21 |
코스닥 | 793.33 | ▲11.16 |
코스피200 | 420.94 | ▲6.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854,000 | ▼157,000 |
비트코인캐시 | 686,000 | ▲3,000 |
이더리움 | 3,522,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50 | ▲40 |
리플 | 3,115 | ▲17 |
퀀텀 | 2,784 | ▲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14,000 | ▲14,000 |
이더리움 | 3,522,000 | ▲6,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50 | ▲70 |
메탈 | 944 | ▼3 |
리스크 | 533 | ▼3 |
리플 | 3,116 | ▲19 |
에이다 | 818 | ▲1 |
스팀 | 17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050,000 | ▼50,000 |
비트코인캐시 | 684,000 | ▲1,000 |
이더리움 | 3,527,000 | ▲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330 | ▲100 |
리플 | 3,118 | ▲15 |
퀀텀 | 2,793 | 0 |
이오타 | 22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