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오뚜기가 짜장라면 대표 브랜드 ‘짜슐랭’의 맛과 식감을 개선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인다.
오뚜기 관계자는 "2022년 4월 첫 출시 이후 3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짜슐랭은 올해 3주년을 맞아 맛과 식감, 패키지를 새롭게 단장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소비자가 원하는 진한 짜장의 맛은 유지하면서 감칠맛을 높여 짜슐랭의 핵심 가치인 짜장의 진한 맛과 깊은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라며 "여기에 면발도 더욱 쫄깃하고 찰진 식감으로 구현해 짜장라면의 기준을 한단계 높였다"라고 말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시각적 완성도를 높였다. 조리예 이미지와 로고 테두리 등을 직관적으로 정돈했으며, 제품 상단 문구는 기존 ‘짜장라면의 새로운 기준’에서 ‘깊고 진한 짜장의 풍미’로 변경해 맛에 대한 자신감을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오뚜기, ‘짜슐랭’ 리뉴얼 출시
기사입력:2025-07-02 10:12:41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6.27 | ▲41.21 |
코스닥 | 793.33 | ▲11.16 |
코스피200 | 420.94 | ▲6.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852,000 | ▼53,000 |
비트코인캐시 | 685,000 | ▲500 |
이더리움 | 3,519,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30 | ▼10 |
리플 | 3,106 | ▼7 |
퀀텀 | 2,778 | ▼4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991,000 | ▲195,000 |
이더리움 | 3,520,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20 | ▼10 |
메탈 | 943 | ▲2 |
리스크 | 533 | ▼2 |
리플 | 3,108 | ▼6 |
에이다 | 818 | ▼3 |
스팀 | 180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050,000 | ▼30,000 |
비트코인캐시 | 686,000 | ▲3,000 |
이더리움 | 3,526,000 | ▲4,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250 | ▼40 |
리플 | 3,111 | ▼7 |
퀀텀 | 2,793 | 0 |
이오타 | 225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