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W컨셉은 올해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6월 같은 행사보다 45% 증가했다고 18일 밝혔다.
W컨셉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물량을 늘리는 등 행사 규모를 확대하면서 앱 평균 방문자 수와 주문 건수도 각각 16%, 33%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더블유위크 기간에는 20~30만원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매출이 50% 신장하면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여름 재킷, 원피스 등 의류와 토트백, 숄더백 등 가방 품목 매출이 각각 50%, 57% 증가했다"라며 "또한, 뷰티 디바이스, 이너뷰티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뷰티 고단가 상품의 매출도 94% 늘었다"라고 말했다.
대표적으로 플로움, 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 아뜰리에 드 루멘, 르메메, 오니스트 등 브랜드가 판매 호조를 보였다.
기간 한정 프로모션도 주효했다. ‘24시간 브랜드 세일’에 참여한 망고매니플리즈, 시야쥬, 닐바이피, 꼼파뇨 등 총 165개 브랜드는 매출이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올해 처음 선보인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도 큰 호응을 얻었다. 카테고리 별 매출은 ▲액티브 220% ▲라이프웨어(언더웨어∙라운지웨어∙스윔웨어) 30% ▲뷰티 48% ▲홈∙리빙 90% 신장했으며, 키즈 카테고리의 경우 매출이 30배나 늘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W컨셉, "'더블유위크' 매출액 45% 급증했다"
기사입력:2025-06-18 08:59:37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4.95 | ▲55.48 |
코스닥 | 784.24 | ▲5.78 |
코스피200 | 421.22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88,000 | ▲247,000 |
비트코인캐시 | 686,000 | ▼2,500 |
이더리움 | 3,553,000 | ▲3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90 | ▲300 |
리플 | 3,139 | ▲14 |
퀀텀 | 2,737 | ▲3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68,000 | ▲244,000 |
이더리움 | 3,550,000 | ▲3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050 | ▲240 |
메탈 | 944 | ▲6 |
리스크 | 532 | ▲5 |
리플 | 3,139 | ▲16 |
에이다 | 801 | ▲7 |
스팀 | 17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8,240,000 | ▲100,000 |
비트코인캐시 | 684,500 | ▼3,000 |
이더리움 | 3,556,000 | ▲38,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160 | ▲360 |
리플 | 3,141 | ▲15 |
퀀텀 | 2,721 | 0 |
이오타 | 219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