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CJ온스타일은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모바일 앱 누적 체류 시간이 전년 대비 110% 증가했다고 29일 밝혔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이하 ‘라방’) 스타IP의 숏츠를 통한 주문 전환율은 164%나 증가했다"라며 "단순 시청을 넘어 실질적인 구매로 이어지며 콘텐츠 커머스의 저력을 입증한 것"라고 전했다.
이어 "심은 ‘보는 재미’와 ‘사는 재미’를 동시에 잡은 영상 콘텐츠IP 경쟁력에 있다.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유인나의 겟잇뷰티>, <안재현의 잠시 실내합니다> 등의 대표 모바일 라방IP는 기존 특가 중심의 라방 문법을 완전히 바꿔 놨다는 평가다"라며 "팬덤을 기반으로 한 ‘발견형 커머스’가 본격화된 것이다"라고 말했다.
앱 개편 전략도 주효했다. CJ온스타일은 지난해 4월 앱 홈 화면을 영상 중심으로 전면 개편하며 ‘영상 쇼핑 플랫폼’으로 탈바꿈한 바 있다. 모바일 앱 메인 화면부터 일반 이미지 배너가 아닌 숏츠로 고객 눈길을 사로잡고, 앱 상단엔 모바일 라이브쇼 탭을 통해 한눈에 인기 라방을 구경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체류 시간 110% 급증
기사입력:2025-05-29 14:28:26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2,770.84 | ▲71.87 |
코스닥 | 750.21 | ▲9.92 |
코스피200 | 369.90 | ▲10.2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606,000 | ▼151,000 |
비트코인캐시 | 562,500 | ▼1,000 |
이더리움 | 3,662,000 | ▲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60 | ▲40 |
리플 | 3,116 | ▼6 |
이오스 | 896 | ▼7 |
퀀텀 | 2,893 | ▼17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665,000 | ▼161,000 |
이더리움 | 3,662,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40 | 0 |
메탈 | 1,066 | ▲2 |
리스크 | 634 | ▲0 |
리플 | 3,117 | ▼5 |
에이다 | 966 | ▲2 |
스팀 | 194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6,570,000 | ▼130,000 |
비트코인캐시 | 560,500 | ▼2,000 |
이더리움 | 3,661,000 | ▲5,000 |
이더리움클래식 | 24,630 | ▲20 |
리플 | 3,115 | ▼4 |
퀀텀 | 2,893 | ▼21 |
이오타 | 260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