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매출 신기록을 세우며 ‘더블유위크’ 행사를 종료했다.
W컨셉 관계자는 "지난 11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 간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11월 진행한 블프 행사보다 85% 신장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어 "이미 일주일 만에 지난해 블프 행사 실적을 넘어 최단 시간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드로우핏우먼, 로브로브 르세지엠, 엘바테게브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약진하며 매출이 10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주요 프로모션에 참여한 시야쥬, 모한, 룩캐스트, 틸아이다이, 던스트, 르메메 등 상위 860여 개 브랜드 매출은 평균 2배 이상 늘었다.
카테고리별로는 ▲의류 95% ▲신발70% ▲가방40% ▲액세서리 25% ▲뷰티20% 순으로 매출 신장률을 보였다. 부쩍 추워진 날씨로 겨울 아이템인 아우터, 니트, 스커트 등 수요가 높았고, 연말 선물용 라운지웨어, 뷰티, 키즈 상품 판매량도 급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W컨셉, 더블유위크 매출 전년보다 85% 증가
기사입력:2024-11-21 22:55:0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116.27 | ▲41.21 |
코스닥 | 793.33 | ▲11.16 |
코스피200 | 420.94 | ▲6.51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749,000 | ▲1,408,000 |
비트코인캐시 | 684,500 | ▲6,000 |
이더리움 | 3,573,000 | ▲5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90 | ▲240 |
리플 | 3,122 | ▲24 |
퀀텀 | 2,806 | ▲35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740,000 | ▲1,445,000 |
이더리움 | 3,572,000 | ▲59,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490 | ▲230 |
메탈 | 951 | ▲10 |
리스크 | 537 | ▲4 |
리플 | 3,120 | ▲20 |
에이다 | 823 | ▲10 |
스팀 | 180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9,900,000 | ▲1,400,000 |
비트코인캐시 | 684,500 | ▲7,000 |
이더리움 | 3,574,000 | ▲57,000 |
이더리움클래식 | 23,510 | ▲340 |
리플 | 3,126 | ▲27 |
퀀텀 | 2,803 | ▲29 |
이오타 | 226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