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

기사입력:2021-07-15 15:12:16
[로이슈 편도욱 기자] 코웨이(대표 이해선ㆍ서장원)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2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충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브랜드 경쟁력을 산출하는 지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혁신 제품 개발 및 전방위적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국내 최고 수준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코웨이는 첨단 기술로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 및 브랜드 이미지 평가를 받았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앤 덕분에 크기가 획기적으로 줄었으며, 소음이 적어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 국제인증마크인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했다. AI 기능을 탑재해 상태를 스스로 진단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줄 뿐만 아니라 온수 추출 등 위험상황을 음성으로 안내해준다.

특히 최근에는 방탄소년단을 글로벌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더 높여가고 있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혁신 기술을 접목한 제품 및 서비스 제공을 통해 코웨이가 더욱 오랫동안 신뢰받는 1등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4,129.68 ▲21.06
코스닥 919.67 ▲4.47
코스피200 590.08 ▲5.87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070,000 ▼63,000
비트코인캐시 893,500 ▼3,500
이더리움 4,289,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7,330 ▲180
리플 2,709 ▲4
퀀텀 1,853 ▲9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8,045,000 ▼58,000
이더리움 4,287,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17,370 ▲240
메탈 513 ▲5
리스크 297 0
리플 2,709 ▲4
에이다 522 ▲4
스팀 96 ▲2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27,990,000 ▼80,000
비트코인캐시 894,000 ▼2,500
이더리움 4,290,000 ▲6,000
이더리움클래식 17,360 ▲250
리플 2,710 ▲4
퀀텀 1,890 ▲60
이오타 123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