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빗썸(대표 허백영)은 고객의 소리(VOC)를 반영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가치혁신실’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고객가치혁신실은 서비스와 회사에 대한 고객의 전반적인 경험을 관리해 향후 1년 내에 고객들에게 최고의 이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사용자 환경 및 경험(UI·UX) 뿐만 아니라, 고객 가치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개선과 보완이 필요한 제반 업무 프로세스에 대해서도 상시 모니터링을 통해 개선사항을 제안하고 실행한다.
구체적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의 소리 수집 및 분석 ▲시장조사 및 분석 ▲서비스 개선점 제안 ▲신규 서비스 발굴 및 제안 ▲시장을 선도하는 실험적인 서비스 연구개발(R&D) 등 업무를 담당한다.
빗썸은 고객가치혁신실 신설로 고객 관점에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발굴해 고객 중심 가상자산 플랫폼으로 거듭날 방침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빗썸, 고객가치혁신실 신설
기사입력:2021-02-01 14:29:02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 코스피 | 3,853.26 | ▼151.59 |
| 코스닥 | 863.95 | ▼27.99 |
| 코스피200 | 540.36 | ▼23.84 |
가상화폐 시세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238,000 | ▲3,059,000 |
| 비트코인캐시 | 770,000 | ▲34,500 |
| 이더리움 | 4,200,000 | ▲130,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400 | ▲530 |
| 리플 | 2,993 | ▲135 |
| 퀀텀 | 2,339 | ▲64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300,000 | ▲3,165,000 |
| 이더리움 | 4,201,000 | ▲131,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400 | ▲560 |
| 메탈 | 594 | ▲15 |
| 리스크 | 278 | ▲13 |
| 리플 | 2,991 | ▲132 |
| 에이다 | 628 | ▲20 |
| 스팀 | 109 | ▲2 |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 비트코인 | 128,320,000 | ▲3,180,000 |
| 비트코인캐시 | 770,500 | ▲36,000 |
| 이더리움 | 4,200,000 | ▲133,000 |
| 이더리움클래식 | 20,380 | ▲490 |
| 리플 | 2,990 | ▲133 |
| 퀀텀 | 2,196 | 0 |
| 이오타 | 171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