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팃, “중고폰을 민팃하라”…배우 안재홍과 두 번째 광고 캠페인

기사입력:2020-11-30 11:00:25
정보통신 리사이클 브랜드 민팃은 국내최초 인공지능(AI) 기반 중고폰 매입기 민팃ATM이 쉽고 간편한 서비스임을 알리는 내용의 영상 광고를 제작해 각종 채널을 통해 송출한다고 30일 밝혔다.(사진=SK네트웍스)

정보통신 리사이클 브랜드 민팃은 국내최초 인공지능(AI) 기반 중고폰 매입기 민팃ATM이 쉽고 간편한 서비스임을 알리는 내용의 영상 광고를 제작해 각종 채널을 통해 송출한다고 30일 밝혔다.(사진=SK네트웍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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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이슈 최영록 기자] 국내 최초 인공지능(AI) 기반 중고폰 매입기를 통해 정보통신 리사이클을 추진하는 민팃이 새로운 영상광고를 통해 잠들어있는 중고폰 깨우기의 속도를 높인다.

민팃은 30일 민팃ATM의 쉽고 간편한 서비스를 알리는 내용의 영상 광고를 제작해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송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Call to Action’ 메시지에 초점을 맞췄다. 민팃ATM을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집 안에 잠들어 있는 중고폰을 바로 꺼낼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다. P2P 거래의 번거로움과 중고폰 매장 거래의 어려움을 쉽고 간편하게 해결하는 민팃ATM의 장점을 보여주며 “중고폰을 민팃하라” 는 참여 메시지를 담았다.

민팃은 지난 6월 배우 안재홍과 함께 1차 광고 캠페인을 제작, 누적 유튜브 약 490만뷰를 기록했으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민팃ATM을 통해 월 6만대 이상의 중고폰을 회수하고 있다.

민팃 관계자는 “지난 캠페인으로 중고폰 유통의 새로운 방식인 민팃ATM을 배우 안재홍과 함께 위트 있게 풀어내 고객 흥미를 높일 수 있었다”며 “배우 특유의 편안한 인상과 밝은 이미지가 민팃의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려 더 많은 고객들의 민팃ATM 이용을 통해 중고폰 거래에 참여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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