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최근 언택트 수요가 증가하며 비대면서비스 사용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실제로 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삼성화재 비대면 채널의 4월 방문자는 300만명을 돌파했다.
삼성화재 보험 가입 고객이라면 △계약내용 확인 △증명서 발행 △계약변경 △보험료 납입/환급/해지 △보험금 청구 △대출 등 주요 업무를 온라인을 통해 스스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지속적으로 확대해온 비대면서비스인 '셀프 업무처리'는 4월 한달간 65만건 이상의 업무가 처리되어 작년 월 처리건수인 42만건 대비 55%가 증가했다.
삼성화재가 지난해 12월말 오픈한 '셀프 보장분석' 역시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지며 지난 4월까지 7만명이 이용했다. '셀프 보장분석'은 각 보험사에 가입한 자신의 보험가입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해 부족한 보장을 보완하거나 불필요한 보험료를 줄이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삼성화재, 비대면서비스 사용량 증가
기사입력:2020-06-01 08:24: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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