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편도욱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출시한 ‘처음처럼 플렉스’가 인기를 끌면서 그 개발과정이 담긴 메이킹 영상까지 인기를 끌고 있다.
‘초심 잃은 염따의 처음처럼 플렉스 메이킹 썰’이란 제목의 메이킹 영상은 힙합 래퍼 염따와 컬래버레이션하게 된 이유와 ‘처음처럼 플렉스’가 출시되기까지의 과정을 유머러스하게 소개하고 있다.
염따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처음처럼’을 마시며 수상소감을 말하는 영상을 올린 것을 계기로 ‘처음처럼 플렉스’ 출시까지 이어지게 된 것.
제품 출시 계약 모습부터 디자인 참여, SNS라이브를 통해 포스터 선정하는 모습 등을 담았다. 영상 마지막은 판매중인 ‘처음처럼 플렉스’를 염따가 직접 구매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광고영상은 9일 온에어 된 후 18일만에 조회수 약 584만회를 기록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염따와의 만남부터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며 “출시 후 병뚜껑에 적힌 ‘염따빠끄’를 인증하는 SNS 게시글이 올라오는 등 젊은층을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롯데칠성음료 ‘처음처럼 플렉스’ 메이킹영상 공개 18일만에 약 584만 조회수 기록
기사입력:2020-04-28 22:22:30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ㆍ반론ㆍ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메일:law@lawissue.co.kr / 전화번호:02-6925-0217
주요뉴스
핫포커스
투데이 이슈
투데이 판결 〉
베스트클릭 〉
주식시황 〉
항목 | 현재가 | 전일대비 |
---|---|---|
코스피 | 3,054.28 | ▼61.99 |
코스닥 | 775.80 | ▼17.53 |
코스피200 | 412.74 | ▼8.20 |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399,000 | ▼164,000 |
비트코인캐시 | 664,000 | ▼1,500 |
이더리움 | 3,427,000 | ▼3,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80 | ▼20 |
리플 | 3,089 | ▼15 |
퀀텀 | 2,649 | ▲1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46,000 | ▼138,000 |
이더리움 | 3,427,000 | ▲1,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90 | ▼20 |
메탈 | 910 | 0 |
리스크 | 509 | ▲1 |
리플 | 3,092 | ▼10 |
에이다 | 787 | 0 |
스팀 | 173 | ▲0 |
암호화폐 | 현재가 | 기준대비 |
---|---|---|
비트코인 | 147,410,000 | ▼140,000 |
비트코인캐시 | 664,500 | ▼500 |
이더리움 | 3,426,000 | ▼2,000 |
이더리움클래식 | 22,280 | ▲50 |
리플 | 3,092 | ▼12 |
퀀텀 | 2,658 | 0 |
이오타 | 213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