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모바일 고객안내 서비스 시행

기사입력:2020-03-19 17:04:42
[로이슈 편도욱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홍재은)은 3월부터 보험료납입, 보험금청구 등 53종 안내장을 알림톡/문자로 발송하는 모바일 고객안내 서비스를 시행한다.

앞으로 NH농협생명 고객은 우편이나 등기 대신 휴대폰으로 알림톡 및 문자를 받아 간단한 인증을 거치면 안내장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험계약 가입 시 보험증권도 편리하게 모바일로 수령할 수 있다.

이번 모바일 안내 서비스를 통해 안내장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어 신속성 및 고객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증가한다. 우편안내장 분실 염려가 없어 개인정보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실손보험 간편 청구시스템 △온라인 챗봇 서비스인 코리봇 △전자약관 서비스 △보이는ARS 및 채팅상담 등 디지털서비스를 실시 중이며 계속적으로 DT(Digital Transformation) 추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3,445.24 ▼16.06
코스닥 863.11 ▲6.00
코스피200 473.44 ▼1.9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085,000 ▼245,000
비트코인캐시 832,500 ▼2,000
이더리움 6,276,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8,290 0
리플 4,174 ▲5
퀀텀 3,34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2,007,000 ▼296,000
이더리움 6,271,000 ▼12,000
이더리움클래식 28,300 ▼10
메탈 993 ▼4
리스크 501 ▼2
리플 4,171 ▲1
에이다 1,248 ▼4
스팀 185 ▼1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61,980,000 ▼250,000
비트코인캐시 833,000 ▼2,000
이더리움 6,275,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28,300 ▲20
리플 4,173 ▲6
퀀텀 3,339 0
이오타 261 ▼3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