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모이스처 블랙티 크림’의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또 다른 스킨케어 제품인 ‘울트라 보타닉 스킨케어 시리즈’와 ‘울트라 타임 리턴 아이 크림’의 디자인에 맞추어 진행되었다. 한층 간결한 디자인의 무광 용기를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더하고, 로즈 골드 컬러로 갈아입은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새로운 로고가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최근 출시한 신제품에 적용하기 시작한 브랜드 캐릭터 ‘씨씨’의 새로운 디자인을 사용한 단상자 또한 눈 여겨볼 부분이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관계자는 “가을, 겨울에 특히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인 만큼, 제품 출시 2년만에 새로운 가을을 맞아 리패키징 디자인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변화와 소비자의 니즈에 발맞추어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