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하림사랑나눔봉사단’과 함께한 관계기관 봉사자들은 방주의집을 찾아 입소 장애인들 200여명에게 직접 준비한 삼계탕과 수박 등을 대접하며 무더위로 지친 몸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한 직원은 “정성스럽게 준비한 식사를 장애인 분들께서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기쁘다”며 “앞으로 이와 같은 행사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바카디코리아, 바텐더 크루 ‘네오 타입’ 2기 출범
바카디코리아(대표 안준홍)가 지원하는 지속 가능한 바텐딩을 위한 바텐더 크루 ‘네오타입(Neo Type)’이 7월 출범하여 본격적인 2기 활동을 시작했다.
‘새로운 기준’이란 의미의 ‘네오타입’은 한국 바텐딩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가는 바텐더 크루이다. 지난해 성공적인 1기 출범과 활동에 이어 올해 2기는 <2024 아시아 베스트 바 50> 안에 든 3개 바를 포함해 한국을 대표하는 25개 바(Bar)와 소속 바텐더(Bartender) 34명으로 구성됐다. 바텐더들은 다양한 주제로 연간 4번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해당 경험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제조한 칵테일을 1주일 간 각 바에서 판매하며 소비자와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이번 협업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오는 18일까지, 각 바텐더들이 전 세계 No.1 울트라 프리미엄 테킬라 패트론으로 만든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34개의 칵테일을 선보이는 ‘PATRON SIMPLY PERFECT COCKTAIL WEEK(패트론 심플리 퍼펙트 칵테일 위크)’가 이어질 예정이다. 모든 칵테일은 오직 네오타입 크루가 소속된 총 25개의 바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론진, 새로운 콘퀘스트 컬렉션 런칭 기념 카카오 이모티콘 출시
192년간의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과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이 새로운 콘퀘스트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론진 콘퀘스트는 브랜드 최초로 상표권 보호를 받은 워치로 올해 출시 70주년을 맞이해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데일리 워치로 재탄생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