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액상형 라떼 베이스 이지라떼 신제품은 ‘카라멜라떼’, ‘그린티라떼’ 등 2종이다. ‘카라멜라떼’는 달콤하고 진한 카라멜 맛으로 에스프레소와 블렌딩한 커피의 맛을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찻잎을 그대로 갈아 넣은 ‘그린티라떼’는 녹진한 녹차 맛을 느낄 수 있고, 분말 특유의 텁텁함을 줄여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지난 2022년 출시한 ▲바닐라라떼 ▲토피모카라떼 ▲밀크티라떼 ▲코코넛라떼 ▲콘버터라떼 ▲크림치즈라떼 등 6종에 대한 카페 점주들의 호평에 힘입어, 인기 메뉴인 카라멜, 그린티 플레이버를 추가하며 라인업을 강화한다.
제로(Zero) 음료 열풍에 발맞춰 선보이는 신제품 ‘제로 복숭아 아이스티’는 체내 흡수 없이 배출되는 감미료 ‘알룰로스’, ‘에리스리톨’을 사용한 액상형 음료 베이스다. 제로 음료이지만 복숭아 농축액이 들어 있어 상큼하면서도 익숙한 복숭아 아이스티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100ml 기준 3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넛지헬스케어㈜ 캐시워크 ‘팀워크’, 신규 기능 ‘인증샷 챌린지’ 오픈
넛지헬스케어㈜가 운영하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의 B2B∙B2G 플랫폼 팀워크(TeamWalk)가 일상을 공유하며 재미를 느끼는 트렌드가 확대됨에 따라 ‘인증샷 챌린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인증샷 챌린지는 챌린지에서 지정한 활동을 수행하고 촬영하여 인증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기존 스탬프 챌린지와 걸음 수 챌린지 외에 신규 챌린지를 통해 사용자의 챌린지 선택의 폭을 확대하고, 흥미를 유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캐시워크는 앞선 챌린지에서 사용자들이 보내준 성원에 힘입어 더욱 다채로운 챌린지들을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다. 가장 먼저 ‘한 줄 필사 인증 챌린지’를 오늘(16일)부터 29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
◆용평리조트, 1분기 영업이익 29.9% 성장한 100억원 기록
용평리조트(모나용평, 070960)가 16일 공시를 통해 양적 매출 확대와 질적 수익성 확보를 이룬 올해 1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용평리조트의 연결 재무제표 기준 1분기 매출액은 559억5400만원, 영업이익 99억8000만원, 당기순이익이 57억9600만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21.3% 성장하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9.9%, 70.6% 급증한 수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