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밀폐용기 또는 텀블러의 락앤락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아이디어를 모집한다"라고 밝혔다.
▲MZ 세대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캠페인 ▲구매 및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이어지는 아이디어 ▲숏폼 캠페인 아이디어 중 선택해 참가할 수 있으며, 출품작은 기획력, 창의성, 브랜드 이해도, 실현 가능성 등을 위주로 심사가 진행된다.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독창적이고 트렌디한 텀블러 디자인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한 디자인 등 락앤락의 대표 텀블러 라인인 메트로 시리즈를 이을 수 있는 참신한 디자인을 모집한다. 출품작은 창의성, 심미성, 브랜드 이해도, 구현 가능성을 중심으로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제3회 ‘Laugh & Loud’ 마케팅·디자인 콘테스트는 ‘라우드 소싱’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 가능하며, 수상자 발표는 6월 10일 락앤락 홈페이지와 개별 통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우드 소싱 공모전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