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무엇보다 빠른 가열 속도와 열을 뿜는 방향에 있다. 앞뒤 좌우 및 상단에 위치한 10개의 석영관 발열체는 스위치를 켜면 40초 만에 최고 온도에 도달하고 다섯 방향으로 열을 방출한다. 보통 가스나 등유 난로가 아닌 전기 히터는 한면으로만 열기를 전달하는 데 비해 신일의 ‘오방난로’는 냄새 걱정 없는 순수 전기 방식이면서도 공간 전체를 회전 없이도 골고루 따뜻하게 데워준다.
각 면을 제어하기 위한 스위치가 개별로 있어 원하는 방향만 켜고 끌 수 있다는 점도 1인 가구에서 다인 가구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장점으로 꼽힌다. 또한 최소 20분부터 최대 120분까지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어 취침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일 ‘오방난로’는 겨울철 난방기구에서 가장 중요한 안전 장치 또한 철저하게 갖췄다. 본체 내에 전도 안전 장치가 내장되어 있어 기울어지거나 넘어졌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된다. 벽과의 거리를 유지할 수 있는 안전 거리 유지 거치대가 포함되어 있으며 상단의 석영관은 안전 규제에 의해 다른 곳보다 온도가 낮아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한다.
신일 관계자는 “겨울철 집과 사무공간에 극강의 따뜻함을 초고속으로 전해줄 ‘오방난로’로 1,2월뿐 아니라 늦봄까지도 몸을 시리게 하는 공간의 냉기를 이겨내 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보락,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로보락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이벤트홀에서 1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약 두 달 간 운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보락 인기 제품들을 한 눈에 살펴보고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11%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판매 제품은 2023년 출시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 ▲로보락 S8 Plus(S8 플러스) ▲로보락 S8 ▲로보락 S7 Max Ultra(S7 맥스 울트라)등 총 4종이다.
팝업스토어에서 로보락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전용 세제와 메인 브러시, 먼지 필터, 일회용 물걸레 패드가 포함된 액세서리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새해를 맞아 1월 2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천호점 팝업스토어에서 80만원 이상의 로보락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4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로보락은 2023년 6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열고, 이후 신세계백화점 대전점과 롯데백화점 인천점 등으로 확대하며 브랜드 체험 기회를 넓히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했다.
㈜홈초이스가 영화 ‘어른 김장하’를 오늘(1월3일) LG헬로비전, SKB알뜰, 딜라이브, HCN, CMB 등 전국 케이블TV에서 VOD 서비스를 개시했다.
영화 ‘어른 김장하’는 경남 진주에서 한약방을 운영하며 번 돈으로 평생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김장하 선생의 이야기를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이다.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교양 작품상 수상에 빛나는 화제작으로 꼽히며, ‘백상 최고의 이변’이라는 반응과 함께 전 국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영화는 갈수록 삭막해지는 현대 사회에서 따뜻한 온기를 전해온 나눔의 삶을 보여주며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해 많은 찬사를 받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