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추’는 감옥에서 7년 만에 특별 휴가를 얻은 여자 '애나'(탕웨이)와 누군가에게 쫓기는 남자 '훈'(현빈)의 짧지만 강렬한 사랑을 그렸다. 2011년 개봉 당시, 현빈과 탕웨이의 인상 깊은 연기와 여운이 남는 스토리로 평단과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개봉하는 ‘만추 리마스터링’은 4K 디지털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탕웨이가 직접 부른 엔딩곡이 처음으로 국내 극장에서 소개돼 기대를 더한다.
CGV는 이번 재개봉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도 마련했다. ‘만추에는 헤어질 결심으로’ 특별전을 11월 8일(수) 재개봉일부터 진행한다. 탕웨이의 대표작으로 박찬욱 감독이 연출한 ‘헤어질 결심’을 ‘만추 리마스터링’과 함께 아트하우스 15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특별전 관람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탕웨이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도 증정한다. 김태용 감독과 영화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GV는 11월 10일(금)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1회차 진행한다. 진행자는 백은하 배우연구소장이다.
예매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CGV 여광진 콘텐츠편성팀장은 “가을이 오면 떠오르는 영화 ‘만추 리마스터링’을 극장에서 계절에 맞춰 선보일 수 있게 돼 뜻깊다”며 “극장의 스크린을 통해 오롯이 영화를 관람하며 아련한 감성과 설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로보락, 11번가 ‘2023 그랜드 십일절’서 청소기 7종 최대 24% 할인 판매
로보락은 오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2023 그랜드 십일절에서 ▲로보락 S8 Pro Ultra(S8 프로 울트라) ▲로보락 S8 Plus(S8 플러스) ▲로보락 S8 ▲로보락 Q8 Max Plus(Q8 맥스 플러스) ▲Q5 Pro Plus(Q5 프로 플러스) ▲Q5 Pro(Q5 프로) ▲로보락 다이애드 프로(Dyad Pro) 등 로봇청소기 6종과 무선청소기 1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로보락의 인기 제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11번가 프리미엄 파트너십 브랜드로 선정된 로보락은 행사 첫날인 1일 오후 7시에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방송 ‘라이브 11(LIVE 11)’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라이펀 헤어드라이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는 전용 세제와 메인 브러시, 먼지 필터, 일회용 물걸레 패드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3종 세트가 증정된다.
로보락 S8 Pro Ultra는 진공·물걸레 청소부터 자동 건조·세척까지 청소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먼지통 비움, 자동 물걸레 세척, 도크 내부 청소 등이 가능한 엠티 워시 필 도크(Empty Wash Fill Dock)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엠티 워시 필 도크는 로봇청소기에 부착된 물걸레 패드는 물론 기기 내부까지 자동 세척해 기기 관리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물걸레 패드 건조를 위한 듀얼 열풍건조 기능이 내장돼 위생적인 기기 관리가 가능하다.
SK㈜ C&C는 지난 31일, ‘금융·통신·제조 등 실 적용 사례 기반 프롬프트 활용 밋업(Meet up)’ 행사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강남 스파크 플러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자신의 목적에 맞는 생성형 AI 개발 방법을 공유하는 자리로 프롬프트를 시작으로 실제 LLM(Large Language Model, 대형 언어 모델)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내부 데이터 가공방법과 생성형 AI의 경제적 사용 방법을 소개했다.
‘Gen. AI 생성 결과를 내맘대로’ 시간에는 프롬프트의 형식 지정 기법과 사용방법, 검증방법 등을 소개했다. ‘Better in, Better Out’ 세션에서는 기업들이 내부에 축적하고 있는 방대한 비정형 데이터를 어떻게 가공해야 LLM이 정확하게 핵심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지에 대한 생성형 AI 서비스 개발 현장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마지막 세션인 ‘Gen. AI 성능은 업(Up), 비용은 다운(Down)’ 시간에는 같은 품질의 결과를 만들더라도 LLM 사용료를 절감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비용 최적화 및 품질 달성 방법을 소개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