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바디샵은 ‘화이트 머스크’ 선물 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더바디샵 관계자는 "이번에 준비한 선물세트 3종에는 샤워젤, 바디로션, 토퍼 등 각기 다른 화이트 머스크 제품이 포함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선물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셀프 러브 (SELF LOVE) 세트: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 250ML + 화이트 머스크 바디로션 250ML, 어스 러브 (EARTH LOVE) 세트: 화이트 머스크 샤워젤 250ML + 화이트 머스크 바디로션 250ML + 화이트 머스크 미스트 100ML, 유스 러브 (YOUTH LOVE) 세트: 화이트 머스크 미스트 100ML + 화이트 머스크 토퍼 15ML 등 세 가지 선물 세트로 구성돼 있다.
해당 선물세트는 전국 더바디샵 매장과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생활맥주, 2023년 창업 멘토링 2회차 선착순 사전예약 진행
생활맥주 창업 멘토링에서는 10년차를 맞은 생활맥주의 집약적 노하우를 담아 예비 창업자가 알아야 할 외식업계의 이해와 더불어 초보창업자 들이 꼭 알아야할 창업 필수 준비사항,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 기준 등에 대해 다룬다.
특히, 생활맥주는 주점 프랜차이즈 대비 15배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직영점을 통해 검증된 운영 관리 프로세스와 상권별 마케팅 노하우 등 실제 매장운영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한다. 더불어 세미나에서는 생활맥주에서 판매중인 수제맥주와 시그니처 메뉴 등을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주역 대가' 김석진 옹 별세
'주역의 대가'로 불린 대산(大山) 김석진 옹이 15일 별세했다. 향년 95세.
이달 선생은 역사학자 이이화(1937∼2020)의 부친이다.
김 옹은 스승이 작고한 후 독학으로 주역을 파고들었으며 50대인 1980년대부터 약 30년 동안 전국 각지를 돌며 주역 경전 본문을 가르쳤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