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LF 보리보리, 휴가 시즌 맞이 ‘바캉스 슈퍼세일’ 실시 外

기사입력:2022-07-06 12:10:50
[로이슈 편도욱 기자] ◆LF 보리보리, 휴가 시즌 맞이 ‘바캉스 슈퍼세일’ 실시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7일까지 완벽한 가족 여름 휴가를 위한 할인 행사 ‘바캉스 슈퍼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물놀이 용품, 유아·주니어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엄마를 위한 바캉스룩과 각종 캠핑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최대 94% 할인가에 선보인다. 보리보리 회원은 5% 장바구니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한여름 자외선을 막아줄 래쉬가드가 있다. 베이비부터 키즈, 주니어까지 아이들의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해 Bay-B, 아이스샌드, 팬콧 키즈, 행텐 주니어 등 인기 브랜드들이 구성됐다. 특히 주니어 아동복 에꼴리에의 래쉬가드는 최대 94% 할인을 통해 2천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휴가지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시원하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도 합리적 가격에 마련됐다. 오즈키즈슈즈는 젤리슈즈와 레인부츠, 아쿠아슈즈 등을 보리보리 단독 특가인 9천원대부터 선보인다.

이 밖에도 래핑차일드의 컬러블럭 썬플랩 캡, 팬콧 주니어의 비치가운, 모던하우스의 크로커다일 후드 극세사 비치타월 등 안전한 물놀이를 위한 용품을 특가로 살 수 있다. 또한 밀크마일, 삠뽀요 등의 여름 상하복과 베베쥬, 꼬마옴므의 원피스, 모이몰른 티셔츠 등 개성있는 바캉스룩 아이템도 다수 마련됐다.
LF 보리보리 정현권 사업부장은 “거리두기 해제 후 처음 맞는 여름 휴가 시즌인만큼 제대로 된 바캉스를 기대하시는 고객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합리적 가격으로 물놀이 용품과 패션 아이템을 모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엘, 여름맞이 최대 50% 할인 ‘여름아 라엘해’ 빅 프로모션 진행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여름맞이 빅 프로모션 ‘여름아 라엘해’를 8월 23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엘 공식몰에서 단독 진행되는 ‘여름아 라엘해’ 프로모션은 여름철 Y존 케어 및 피부 관리를 위해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 마련됐다. 라엘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은 물론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품목은 △유기농 순면커버 센서티브 생리대 세트 △유기농 순면 탐폰 세트 △유기농 순면커버 초슬림 팬티 라이너 △천연 여성 청결제 △인그로운 헤어 젤크림 및 스크럽 △데일리 카밍 선스크린 등이다. 특가 상품 모두 프로모션 기간 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썸머 릴레이 프로젝트’를 통해 2주마다 특별한 혜택을 공개한다. 첫번째 릴레이 프로젝트로 7월 6일부터 18일까지 구매한 고객 중 1분을 추첨해 반얀트리 숙박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라엘은 구매 금액별 혜택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라엘 부채를, 7만원 이상 구매 시 라엘 그린 트래블 키트를 제공한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을 맞아 라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해 보실 수 있도록 빅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덥고 습한 여름철, 위생성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라엘 제품으로 쾌적한 여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메디포스트 모비타,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판매 채널 다변화… 고객 접점 강화 나서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 KOSDAQ 078160)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여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디지털 판매 채널 다변화하기로 6일 밝혔다.

메디포스트의 모비타는 대표 건강기능식품,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과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 총 2종을 카카오쇼핑라이브에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로나19에 따른 비대면 소비로 인해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메디포스트도 라이브 방송 확대를 통해 판매 채널을 넓히고 차별화된 콘텐츠로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섰다.

판매 채널의 대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라이브 방송은 인터넷 방송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제품 광고에 재미를 가미해 MZ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으며 다양한 회사들이 이 플랫폼을 점점 더 많이 활용하고 있는 추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디포스트 모비타의 주력 제품인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은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회사인 듀폰 다니스코의 유산균 2종과 락토페린이 배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한 캡슐 당 50억 유산균을 보장하며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 ‘크랜베리에 빠진 유산균’은 요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크랜베리와 장 건강에 좋은 유산균 10종을 배합하여, 요로와 장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카카오 라이브쇼핑 플랫폼을 통해 우리의 주력 상품을 고객에 소개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빠르게 변하는 판매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라이브 방송은 7일 오전 11시반부터 6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진행 제품 한정 5% 다운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준비돼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656.33 ▲27.71
코스닥 856.82 ▲3.56
코스피200 361.02 ▲4.51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48,000 ▲138,000
비트코인캐시 695,000 ▲9,000
비트코인골드 47,300 ▲140
이더리움 4,498,000 ▲8,000
이더리움클래식 38,520 ▲10
리플 752 ▲2
이오스 1,173 ▲1
퀀텀 5,740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352,000 ▲115,000
이더리움 4,505,000 ▲10,000
이더리움클래식 38,580 ▲120
메탈 2,466 0
리스크 2,567 ▲33
리플 753 ▲3
에이다 674 ▲3
스팀 422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92,221,000 ▲109,000
비트코인캐시 692,000 ▲6,500
비트코인골드 46,680 0
이더리움 4,494,000 ▲7,000
이더리움클래식 38,500 ▲90
리플 752 ▲3
퀀텀 5,700 ▼20
이오타 332 0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