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스틸시리즈, 스타필드 하남점 고객 감사 행사 실시 外

기사입력:2022-07-04 16:36:55
[로이슈 편도욱 기자]
◆스틸시리즈, 스타필드 하남점 고객 감사 행사 실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고객 감사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브랜드 체험존은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마우스패드 등 스틸시리즈의 다양한 인기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여기에 지난 6월 출시한 하이엔드 게이밍 헤드셋 ▲ ‘아크티스 노바 프로’도 추가로 입점돼 눈길을 끈다. 본 제품은 스틸시리즈가 7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헤드셋 라인으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제품이다. 한 차원 높은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과 AI 기반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를 탑재하였으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헤어밴드와 가죽 이어컵 등으로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2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실시된다. 행사기간 동안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인 마우스 ▲라이벌3 무선 (Rival 3 Wireless) ▲에어록스 3 무선(Aerox 3 Wireless) ▲라이벌710(RIVAL 710) 등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스틸시리즈 행사 제품 구매 시 발급되는 경품 응모권을 활용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1명) 아크티스 노바 프로 유선 ▲2등(3명) T1 티셔츠 ▲3등(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주말한정으로 사은품 증정 등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 체험존 오픈 이후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스틸시리즈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관심을 보내주셨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최우선으로 하여 더 많은 고객분들께 스틸시리즈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알렉산더 맥퀸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 공개

영국 패션 하우스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이 2023 봄/여름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라 버튼은 이번 컬렉션에서 과학과 구조에서 영감을 받았다.

구조를 해체하고 재건한 테일러링의 해부 그리고 초자연, 우주와 밤 하늘, 석양을 닮은 은은한 색채를 담아낸 룩들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이번 시즌 허리와 등에 절개 디테일을 넣은 재킷부터 비대칭 테일러링이 가미된 웨이스트 코트, 케이프 코트까지 다양한 아우터로 알렉산더 맥퀸의 시그니처인 테일러링을 선보여 미니멀한 수트 룩을 제안하는가 하면, 페일 라일락-파우더 블루 등 SS 시즌을 위한 로맨틱한 컬러의 아이템들도 만날 수 있다.

특히, SS 컬렉션에서 테일러드 재킷, 트렌치 코트에서 보여지는 과감한 더블 다이아몬드 프린트는 찰스 아놀디(Charles Arnoldi)의 2008년 작 ‘더블 다이아몬드’의 디테일에서 착안해 탄생했다.

또한, 블랙 혹은 아이보리 그랑 드 푸드르 소재에 메탈릭 시퀸 로고 스탬프 자수를 넣은 수트에서는 맥퀸만의 화려한 절제미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우주와 밤 하늘에서 받은 자연의 황홀함은 실버 시퀸과 크리스털 별 자수로 아름답게 수놓아져 룩의 미감을 극대화시켰다.

데님과 가죽 소재 아이템은 맥퀸만의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활용도를 높이는가 하면, 블랙, 푸크시아, 도브 그레이 색상 가죽 및 익스플로디드 McQueen 씰 로고가 들어간 패딩 가죽 소재의 스퀘어 보우백이 컬렉션에 어우러져 쿨한 무드를 더했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2분기 분기 매출 최고 기록 경신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리오프닝의 훈풍에 힘입어 개장 이후 분기 최대 실적을 올렸다.

롯데관광개발은 4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지난 2분기 호텔과 카지노, 리테일 등 3개 부문에 걸쳐 총 521억원의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코로나 쇼크가 한창이던 지난해 2분기 265억원과 비교하면 2배 가까운 성장세로, 지난 2020년 12월 개장 이후 분기별 최대 실적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4월 사회적 거리 두기 및 영업시간 제한 해제에 이어 6월 들어 제주 무사증 제도 재개로 해외 직항 노선이 열리면서 전 부문에 걸쳐 매출 상승 흐름이 뚜렷해지고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지난 4월 148억원이던 전체 실적은 5월 177억원에 이어 6월에는 장마철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196억원으로 수직 상승했다.

이 같은 기록 달성은 리오프닝 분위기 확산 이후 객실(224억원)과 식음(116억원)에서 모두 분기별 최대 실적을 올린 것이 가장 크게 작용했다.

이와 함께 카지노 부문에서도 6월 들어 15일부터 제주~싱가포르 직항 노선 재개와 함께 100여명이 넘는 싱가포르 VIP고객이 외국인 전용 카지노인 드림타워 카지노에 방문하면서 전달 48억원이던 매출이 70억원으로 껑충 뛰어올랐다.

드림타워 카지노는 7월에도 싱가포르 VIP고객의 대규모 방문이 예고된 가운데 지난 2일에는 전용기 편으로 제주를 찾은 필리핀 VIP고객들이 드림타워에서 3박4일간 카지노관광에 들어가는 등 본격적인 리오프닝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 카지노업계에는 지난달 말 중국의 방역규제 완화가 전격적으로 이루어지면서 머지않아 최대 큰손인 중국 VIP들이 돌아올 것이라는 기대감도 확산되는 분위기다.

드림타워 카지노의 로렌스 티오(Lawrence Teo)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해외 하늘길이 열리고 싱가포르와 동남아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으면서 카지노 실적이 반등하고 있다”며 “특히 여름 성수기와 함께 대만과 일본 관광객들까지 방문할 수 있게 되면 괄목할만한 실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증권업계는 롯데관광개발을 리오프닝의 최대 수혜주로 집중 조명하면서 긍정적인 리포트들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이선화 KB증권 애널리스트는 최근 “6월 1일부터 제주도에 사증 없이 30일간 체류가 가능한 무사증 입국이 재허용되면서 리오프닝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며, “3분기에는 성수기에 진입하여 호텔 객실점유율(OCC)과 평균객실단가(ADR)이 상승하고 쇼핑 판매 비중은 축소되면서 채널 믹스 개선에 따른 마진 상승을 예상한다"고 전망한 바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28.16 ▼13.69
코스닥 661.33 ▼9.61
코스피200 322.07 ▼1.80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020,000 ▲201,000
비트코인캐시 861,500 ▲5,000
비트코인골드 52,850 ▲100
이더리움 5,579,000 ▼2,000
이더리움클래식 52,500 ▲200
리플 3,395 ▲11
이오스 1,874 ▲5
퀀텀 6,765 ▼4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8,936,000 ▲154,000
이더리움 5,581,000 ▼3,000
이더리움클래식 52,400 ▲160
메탈 2,333 ▲24
리스크 1,922 ▲19
리플 3,394 ▲11
에이다 1,686 ▲6
스팀 416 ▲3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39,040,000 ▲260,000
비트코인캐시 862,500 ▲8,000
비트코인골드 52,950 ▼1,600
이더리움 5,585,000 0
이더리움클래식 52,500 ▲150
리플 3,398 ▲13
퀀텀 6,775 ▲50
이오타 673 ▲8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