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경제 이슈] 하이모, 써보고 구매하는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外

기사입력:2022-07-01 19:19:53
center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하이모, 써보고 구매하는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 실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오는 31일까지 7월 한 달간 맞춤가발을 미리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이모 무료체험 이벤트는 가발에 관심은 많지만 선뜻 시도하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일년에 단 한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다. 하이모의 ‘3D 스캐너 시스템’과 ‘버추얼 헤어 시스템’을 통해 각 개인에 맞게 제작된 맞춤 부분가발을 10일 간 직접 체험해보고 최종 구매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참여를 위해서는 30만원의 보증금을 예치해야 하며 제품 체험 후 구매를 원할 경우 가격에서 보증금을 차감한 나머지 금액만 지불하면 된다. 구매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제품 반납 시 보증금 전액을 환불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지점 방문 시에는 본인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또한 지점에 방문한 신규 상담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네츄럴 프로텍터 샴푸(500ml)’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하이모는 평소 가발을 착용해보고 싶었으나 구매를 망설이고 계신 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매년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하이모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한 맞춤가발을 별도의 비용 없이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온다습 장마철 더위에 활력 불어넣는 ‘쿨업(Cool-up)’ 아이스 음료

본격적인 장마철과 함께 고온다습한 여름이 다가왔다. 이 즈음에는 점점 올라가는 기온에 습한 공기가 더해지면서 불쾌지수가 점점 높아지는 한편, 일교차가 크고 흐린 날이 많아 무기력증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더위와 갈증을 해소하고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을 시원한 음료 한잔이 더욱 절실한 시기다.

여름 장마철을 맞아 저하된 기분을 돋우고 일상에 활력을 주기에는 차가운 온도와 깔끔∙청량한 맛의 아이스 음료가 제격이다. 더위로 인해 집중이 안되고 무기력할 때 깔끔한 맛으로 적당한 활력을 선사하는 콜드브루 커피와 갈증 해소에 좋은 수분보충음료, 얼음을 블렌딩한 막걸리 쉐이크, 수분 가득 여름 과일 주스, 과일과 발효차(茶)의 새콤달콤한 맛으로 떨어진 입맛을 돋우는 탄산음료 등 다채로운 음료들이 눈길을 끈다.

덥고 습한 장마철과 그에 이은 여름 무더위까지, 시원함은 높이고 불쾌지수는 낮춰 여름철 활력을 책임지는 ‘쿨업(Cool-up)’ 음료들을 소개한다.

■ 깔끔한 맛과 향으로 여름에 특히 사랑받는 아이스 커피,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콜드브루 커피는 깔끔한 맛과 향의 아이스 커피로 즐길 수 있어 여름철 특히 많은 사랑을 받는다.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는 콜드브루 방식만으로 내린 커피 추출액을 사용하여 커피 본연의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깊고 부드러운 커피 맛이 특징인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블랙’과 부드러운 우유를 더해 감미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조지아 크래프트 콜드브루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제품 패키지는 사선으로 기울어진 타원형에 음각이 매력적인 조지아 크래프트의 시그니처 보틀을 바탕으로 슬림함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370㎖ 페트 제품으로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아 어디서나 간편하게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다.

■ 무더운 여름, 갈증을 해소해주던 시원한 보리차의 추억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

집에서 선풍기 앞에 앉아 얼음 동동 띄운 차가운 보리차를 마시던 여름날의 추억이 있다. 이처럼 아련한 어린 시절의 추억까지 떠올리게 하는 보리차와 옥수수차는 갈증 해소와 더불어 고소한 풍미와 시원함으로 몸과 마음을 힐링 해주는 음료다.

코카-콜라사의 ‘태양의 원차 주전자차’는 주전자에 담아낸 것처럼 구수한 보리와 고소한 옥수수 차의 맛을 한층 살린 것이 특징이다.

흔히 가정에서 큰 주전자에 보리차, 옥수수차를 정성으로 끓여 마시던 맛을 구현하기 위해 국내산 보리와 옥수수를 130도 끓인 물에 우려내 고소한 향기와 깊은 풍미를 살렸다.

다양한 차 문화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은 물론 과거 주전자에 자주 차를 끓여마셨던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친근한 ‘주전자차’라는 네이밍을 적용했으며 패키지 전면에 앙증맞은 주전자 일러스트를 삽입했다.

■ 막걸리와 우유, 얼음의 시원한 이색 콜라보, ‘장수 막걸리 쉐이크’

비 오는 장마철과 여름 밤 언제든 가장 시원한 막걸리 맛을 선사하는 이색적인 막걸리 쉐이크도 화제다. 얼음을 블렌딩해 스무디처럼 차갑게 즐길 수 있다.

SPC 파리바게뜨가 장수 막걸리와 함께 선보인 ‘장수 막걸리 쉐이크’는 국내 막걸리 판매 1위인 서울장수 막걸리를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막걸리향을 첨가해 음료로 재해석한 달콤하고 청량한 메뉴다. 특히 알코올 함량을 1% 미만인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제조해 알코올에 약한 성인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막걸리향에 얼음, 우유 등을 함께 블렌딩해 서울장수 막걸리 특유의 구수한 쌀의 풍미와 톡 쏘는 청량함에 부드러운 맛을 가미해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다 마지막에 담백한 쌀 토핑으로 마무리해 오독오독 씹는 식감까지 더했다.

■ 과일로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투썸 플레이스 배 주스&수박 주스’

입맛이 떨어지는 여름에는 제철 과일인 수박과 아삭한 식감의 배 같은 과일이 들어간 주스로 입맛을 돋울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 주스와 수박 주스를 선보였다.

높은 수분 함유량과 당도의 국내산 수박과 배를 활용해 무더위와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줄 시원하고 달콤한 주스를 선보인다.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달콤한 맛과 시원한 과즙 등 과일 본연의 풍미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단일 과일을 활용한 홈메이드 스타일 주스로 구성했다.

■ 시원하고 청량한 과일맛 탄산음료 ‘815피즈 제로 오렌지&포도’

덥고 습한 날씨로 인해 무기력한 몸과 마음에 톡톡 튀는 과일맛 탄산으로 짜릿한 상쾌함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웅진식품의 '815피즈 제로’는 무설탕 제로칼로리 탄산음료로, 탄산의 짜릿함과 과일의 새콤달콤함을 맛볼 수 있다.

‘815피즈 제로’는 상큼한 오렌지와 싱그러운 포도의 두 가지 맛으로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815피즈 제로’ 한 캔에 L-카르니틴이 15 mg 함유돼있어 건강한 탄산의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새콤달콤한 맛이 더해진 짜릿한 즐거움을 느끼면서도 건강까지 챙기고 싶다면 콤부차를 주목해봐도 좋다. 매일유업의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과 식이섬유를 4g씩 함유하고 있다.

매일유업의 전문 티 소믈리에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와 183년 전통을 가진 독일 돌러사(Dohler社)의 발효 노하우가 만나, 두 번 발효해 깔끔한 발효 풍미를 자랑한다. 당 함량은 100ml 당 4g에 불과하고, 300ml 한 병 당 열량은 90Kcal로 칼로리 부담도 낮췄다.

◆바이오니아 체외진단 의료기기 정부 과제 선정…차세대 진단 제품 세계 시장 진출 가속화

분자진단 토털 솔루션 기업 바이오니아가 최근 범부처전주기 의료기기 연구개발사업단 이 주관하는 ‘유럽 체외진단 의료기기 인증을 위한 Viral Load HBV, HCV, HIV-1 체외진단 시약의 유효성 평가’ 과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과제는 총 37억 5000만원 규모로, 당사가 개발한 차세대 전자동화분자진단 시스템인 ExiStation FA 96/384에 사용되는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HIV) 와 B형간염, C형간염 바이러스 진단 시약의 유럽 임상 시험을 통해 개정된 유럽 인증 심사를 (CE-IVDR) 획득하는 것을 목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인체면역결핍바이러스(HIV) 와 B형간염, C형간염 바이러스 진단 시약은 자가 선언만 으로 등록이 유효한 기타 진단 제품과 달리 CE 등록 등급 에서 list A에 등재된 제품으로 아시아에서는 바이오니아가 유일하게 CE 등록을 하여 생산 판매 하고 있는 제품 이나, 유럽 인증 심사 기준 변경으로 기허가 판매 제품도 2025년부터 새로운 규정에 따라 재등록 하여야 하고 list A 에 해당 하는 제품은 모든 임상을 유럽에서 시행 하여야 한다.

따라서 당사는 범부처전주기의료기기연구개발사업단이 추진 하는 국가 의료기기 개발 사업에 주관 기관으로 참여 하여 유럽 임상에 필요한 기업 비용 부담을 줄이고 본 과제를 통해 취득한 국제 임상 경험을 국내 참여 기관 들과 공유 하므로 국내 진단 기업들의 국제 임상 기회를 확대 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 과제를 통해 바이오니아가 유럽에서 임상 하게 될 진단키트는 냉장 보관, 배송이 필요한 기존 CE 허가 제품을 동결 건조 형태로 제조하여 상온 보관 및 배송이 가능하도록 개선 하였으며, 이번 하반기 출시 하는 차세대 전자동화분자진단 시스템인 ExiStation FA 96/384 에 적용 할 경우 숙련된 인력의 도움 없이도 90분 이내 시료 튜브 장착부터 PCR결과 까지 얻을 수 있는 전 세계 유일한 대용량 전자동분자진단 제품으로 등재될 예정이다.

Grand View Research에 따르면 세계 분자진단 시장 규모는 2022년 149억 7100만달러에서 2025년 약 183억달러로 성장할 전망이다. 본 보고서에는 이 가운데 과제 관련 제품인 HIV, HBV, HCV 정량 분석 제품 진단 시장은 2025년까지 14억 4000만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이라 내다봤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489.09 ▼1.71
코스닥 829.03 ▼2.61
코스피200 326.88 ▼0.62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0,839,000 ▼3,000
비트코인캐시 187,400 ▲600
비트코인골드 37,890 ▲10
이더리움 2,263,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49,670 ▼100
리플 494 ▲1
이오스 1,646 ▲4
퀀텀 5,605 ▲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0,855,000 ▼12,00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30,843,000 ▼21,000
비트코인캐시 187,400 ▲400
비트코인골드 37,940 ▲140
이더리움 2,264,000 ▼4,000
이더리움클래식 49,650 ▼50
리플 494 ▲0
퀀텀 5,642 ▲35
이오타 453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