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이슈] 감성 가득한 캠핑∙피크닉 위한 식음료 눈길 外

기사입력:2022-06-16 14:06:21
[유통 이슈] 감성 가득한 캠핑∙피크닉 위한 식음료 눈길 外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감성 가득한 캠핑∙피크닉 위한 식음료 눈길

실외 마스크 의무화 해제 등 엔데믹(풍토병) 국면을 맞아 ‘집콕’에서 집 밖으로 향하는 나들이족 중심으로 감성 가득한 식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이어지는 청명한 초여름 날씨에 야외 명소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캠핑이나 차박, 피크닉 등에 어울리는 식음료가 인기를 끄는 모양새다. 이러한 추세에 관련 업계에서는 예쁜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칵테일 믹서부터 큼지막한 토핑이 올라간 피자 등 이른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감성 가득한 식음료를 선보이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에이드나 과일, 알코올 음료 등을 섞어 밖에서도 손쉽게 나만의 감성을 담은 음료를 만들 수 있는 믹서 브랜드 ‘진로토닉워터’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어떤 재료를 활용하는지에 따라 음료의 맛과 컬러를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인증하기 좋은 감성 음료를 만드는 데 제격이다. 얼음에 각종 청이나 제철 과일을 곁들이면 알록달록한 색상의 청량한 에이드를, 소주나 위스키, 보드카 등 주류와 믹스하면 캠핑장에서 즐기기 좋은 개성 있는 칵테일을 완성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에 칼로리가 걱정된다면 고유의 맛과 향은 최대한 유지하면서 칼로리를 제로 수준까지 낮춘 ‘진로토닉워터 제로’를 활용해도 좋다. 이 제품은 별도의 재료를 섞지 않아도 레몬, 라임 계통의 쌉쌀하면서도 상큼한 맛과 탄산이 특징인 만큼 그 자체로도 청량한 에이드 맛을 느낄 수 있다.

칼로리만이 아니라 건강상의 이유로 알코올이나 당까지 자제해야 한다면 올프리(All-Free) 음료로 나들이 기분을 만끽해보자.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제로0.00’은 맥주 본연의 맛과 청량감을 구현하면서도 알코올과 칼로리, 당류까지 제로화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비알코올 제품과 달리 알코올이 일절 없어 성인 누구나 맥주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제로칼로리 탄산음료에 함유된 감미료까지도 들어있지 않아 푸드페어링 탄산음료로서 치킨이나 피자 등 고칼로리의 기름진 음식과 함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캠핑, 차박, 피크닉 등 각종 야외 활동에 맞는 음료가 준비됐다면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맛있는 먹거리가 빠질 수 없다.

CJ제일제당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은 한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도록 종이 트레이가 동봉된 직사각형 형태의 제품으로 간식과 가벼운 식사로 즐기기 좋다. 통베이컨 슬라이스, 케이준 감자튀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토핑을 큼직하게 올렸고,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맛있는 피자'를 맛볼 수 있도록 제품 질을 끌어 올리고자 저온숙성 도우를 사용해 전자레인지로 조리해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도 1인용이라는 제품 콘셉트와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기존 고메 원형 판 피자보다 좀 더 캐쥬얼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적용했다. 메뉴는 '꿀고구마치즈 피자', '케이준프라이즈 피자', '허니베이컨체다 피자' 3종으로 출시됐다.

삼양식품의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은 다양한 요리 및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어링 스낵이다. 바게트나 칩 등에 토핑을 올려 먹는 한 입 스낵을 제품화한 것으로 단독으로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바삭한 식감에 맛이 담백해 스프, 파스타에 곁들이거나 샐러드 토핑 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소함을 높인 '통밀맛', 바질페스토를 넣어 향긋함을 가미한 '바질맛' 2종으로 구성됐다.

◆인디에프, 조이너스(JOINUS) 새로운 브랜드 뮤즈 신혜선 발탁

인디에프(대표이사: 손수근)의 대표 브랜드 조이너스(JOINUS)가 새로운 모델로 배우 신혜선을 발탁했다.

조이너스는 국내를 대표하는 여성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오랫동안 여성들로부터 선택 받은 럭셔리 여성정장 브랜드이다. 특히 조이너스는 매 시즌 별 트렌드를 반영한 셋업 수트, 패턴 원피스, 데일리 웨어 아이템과 같은 다양한 패션을 제안하며 지적인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신혜선은 2012년 <학교 2013>으로 데뷔한 이후, 2017년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주인공 서지안 역을 맡으며

자신의 이름을 본격적으로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비밀의 숲>, <철인왕후> 등을 통해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신혜선은 정확한 대사 전달력과 다양한 장르, 배역을 훌륭히 소화하는 연기력을 갖춰 믿고 보는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조이너스 모델로 선정된 신혜선은 시즌 별 화보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스커, 국내 최대 규모 쇼핑몰 롯데월드몰에 신규 매장 오픈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롯데월드몰 4층에 위치한 ‘데스커 브랜드샵 롯데월드몰점’은 다양한 테마별 전시 공간으로 구성되며 모션데스크, 책상 세트를 비롯한 데스커 주력 제품 체험이 가능하다. 모션데스크는 다양한 옵션과 여러 레이아웃으로 전시되어 고객이 직접 비교하고 니즈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신혼부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컨셉의 홈오피스 공간은 데스크와 책장, 행거 등이 소품과 함께 비치되어 홈오피스 인테리어에 대한 팁과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개인 서재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1인 서재, 학생방, 다이닝존, 소형 오피스존 등 다양한 컨셉 공간도 만나볼 수 있다.

데스커는 롯데월드몰 입점을 기념해 7월 11일까지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데스커 카카오플러스 공식 채널 추가 시 선착순 200명에게 데스커 볼펜 사은품을 제공하고,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및 방문 인증 시 선착순 30명에게 무선 충전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국내 최대 규모 쇼핑몰인 롯데월드몰 입점으로 송파구 주민은 물론 롯데월드몰을 방문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데스커 고유의 가치를 알리게 돼 기쁘다”며 “데스커 브랜드샵 롯데월드몰점에서 고객들은 다양한 제품 직접 체험하고 공간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6년 시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성장하는 가구 브랜드로 시작한 데스커는 사용자를 닮은 가구, 높은 집중력과 유연한 생각을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왔다. 사용자의 목적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가 높은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며 더 나은 가능성을 만드는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데스커는 전국 수도권을 비롯 다양한 지역에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가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주식시황 〉

항목 현재가 전일대비
코스피 2,745.82 ▼9.29
코스닥 910.05 ▼1.20
코스피200 373.22 ▼0.86

가상화폐 시세 〉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651,000 ▼138,000
비트코인캐시 820,000 ▲1,500
비트코인골드 66,800 0
이더리움 5,063,000 ▼23,000
이더리움클래식 46,300 ▲170
리플 893 ▼1
이오스 1,554 ▲33
퀀텀 6,760 ▲15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684,000 ▼260,000
이더리움 5,068,000 ▼20,000
이더리움클래식 46,300 ▲70
메탈 3,230 ▲9
리스크 2,903 ▲1
리플 893 ▼1
에이다 926 ▼3
스팀 487 ▲0
암호화폐 현재가 기준대비
비트코인 100,576,000 ▼159,000
비트코인캐시 819,500 ▲3,500
비트코인골드 66,000 ▼1,100
이더리움 5,058,000 ▼22,000
이더리움클래식 46,240 ▲140
리플 892 ▼1
퀀텀 6,755 ▲30
이오타 505 0
ad